‘아떼 바네사브루노’ 남성 ‘아떼 가르송’ 런칭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떼 바네사브루노’ 남성 ‘아떼 가르송’ 런칭

김지민 기자 0 2024.11.20

 

LF아떼 바네사브루노남성 라인 아떼 가르송을 론칭한다.

 

가르송(garçon)’은 소년을 뜻하는 불어로 여성스러운 디자인 중심의 제품을 선보여 온 아떼 바네사브루노가 남성은 물론 젠더와 스타일의 경계를 허물고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디자인의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가죽 제품을 중심으로 마니아층을 쌓아온 아떼 바네사브루노는 지난 시즌부터 패브릭 소재의 르봉백, 프릴백 등을 출시하며 여성 MZ 고객 사이에서 완판 브랜드로 자리잡은 바 있다.

 

아떼 가르송라인이 처음으로 공개하는 제품은 후드 머플러와 스마트 카드 홀더로 편안하면서도 섬세한 디자인과 높은 활용도를 갖춘 제품을 지속 출시할 예정이다.


 

후드와 머플러가 합쳐진 형태의 후드 머플러는 울 100% 소재로 부드럽고 따뜻한 촉감을 자랑하며 양면의 디자인이 서로 달라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한 쪽 면에는 아떼 가르송의 메인 컬러인 말차 색상을 활용한 체크 패턴을, 다른 면에는 검정 단색을 적용했다.

 

스마트폰에 부착할 수 있는 카드 홀더는 고급 가죽 소재로 제작됐으며 검정, 베이지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미니멀한 디자인에 아떼 가르송의 로고 디테일을 더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다.

 

해당 제품들은 오늘부터 무신사 온라인 스토어와 더현대 서울 아떼 바네사브루노매장에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으며 판매처를 점차 확대할 예정이다. 신규 라인 론칭을 기념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돼 아떼 가르송라인 제품 구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크래프트 느낌의 원단으로 제작한 리유저블백과 화보가 담긴 엽서 3종도 함께 제공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