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코퍼레이션이 공격적 마케팅으로 3분기 역대 최고 실적을 기록했다.
감성코퍼레이션은 올해 3분기까지 누적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22% 증가한 1303억원을 기록했고 영업이익과 순이익은 각각 197억원, 160억원으로 전년 대비 13.3%, 54.9% 증가했다고 공시했다.
이 같은 상승세는 의류 사업 부문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차별화와 첫 TV 광고를 통한 브랜드 인지도 상승효과를 꼽았다. 3분기 의류 사업부문 매출액은 전년 대비 26.2% 증가한 402억 원을 기록했다.
의류 사업 부문 3분기 누적 매출액은 1216억원, 영업이익은 193억원으로 전년 동기 대비 각각 30.2%, 26.6% 증가했다.
이 같은 실적을 바탕으로 회사는 4분기 마케팅 강화 계획도 발표했다. 연말까지 ‘스노우피크’의 헤비아우터 중심 TV 광고를 확대하여 신규 헤비 아우터의 매출 상승을 기대하고 있다. 배우 박규영을 모델로 기용해 화보와 광고를 송출할 예정이다. 박규영은 드라마 ‘스위트홈’, ‘사이코지만 괜찮아’ 등의 작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친 바 있으며 ‘오징어게임2’에도 캐스팅되어 해외 인지도도 높여갈 예정이다.
글로벌 사업에서도 본격적인 성과를 거두고 있다. 지난 9월 일본 내 16개 매장에서 판매를 시작한 이후 인기 제품들이 품절되며 성공적인 일본 시장 진출을 알렸다. 앞서 진출한 대만 시장에서도 판매 호조를 보이며 연말까지 기존 4개 매장에서 13개 매장으로 확대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