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톤브로스’ 얼라이브 다운 완판 행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티톤브로스’ 얼라이브 다운 완판 행렬

강산들 기자 0 2024.11.11

티톤브로스의 헤비 아우터 얼라이브 다운이 완판 행렬을 이어가고 있다.

 

LF는 얼라이브 다운의 밝은 그레이 색상은 전 사이즈 완판 되었고 그 외 오렌지 색상도 주요 사이즈는 품절되며 완판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브랜드 관계자는 최근 패션 트렌드로 떠오른 드뮤어 열풍이 아웃도어에도 번지면서 절제되고 고급스러운 그레이 색상이 가장 인기를 모았다. 하이테크 기능성과 실용성을 기본으로 하되 조용한 럭셔리의 고급스러운 품질이 더해진 고감도의 콰이어트 아웃도어 브랜드를 찾는 아웃도어, 하이킹 마니아들 사이에서 입소문이 나며 품절을 이어가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최근 겨울 등산, 캠핑, 백패킹 등 야외 활동의 시즌이 다가오면서 기능성 헤비 아우터를 찾는 고객들이 급증했다는 분석이다. 9월부터 최근까지 약 두 달간 티톤브로스헤비 아우터 매출은 전년 대비 약 330% 증가했고 아웃도어 열풍과 함께 3040대 하이킹 마니아 고객 유입 또한 지난해 대비 3배 가까이 늘었다.

 

지난 9월 롯데 잠실점에 국내 첫 단독 매장을 오픈한 이후 오프라인 고객 접점이 확대된 점도 매출 증가의 요인이다. 실제로 매장에서 직접 제품의 소재를 만져보고 착용해 본 뒤 구매까지 바로 이어지는 고객들이 많아졌다는 분석이다. 이전에는 온라인 매출 비중이 대부분이었다면 현재는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출 비중이 비슷하게 골고루 분포된 것으로 나타났다.

 

극한의 추위에서도 살아남는 헤비 다운이라는 의미의 얼라이브 다운은 해발 6,000m의 미국 데날리 등반을 위해 개발된 다운으로 극한의 추위 환경에서도 견딜 수 있도록 만들어진 기능성 헤비 아우터다. 친환경 얼라이드 사의 프리미엄 구스 다운 및 12D 리사이클 립스탑 나일론을 사용해 뛰어난 내구 발수성을 특징으로 하며 원료 추적 가능 시스템을 구축해 다운 취득 과정을 투명하게 공개해 환경보호 및 동물 복지에 앞장서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