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티’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지원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피에이티’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 지원

정우영 기자 0 2024.10.01

독립문(대표 김형건)피에이티KBS 2TV 새 주말드라마 다리미 패밀리의 제작을 지원한다. 

 

지난 928일 오후 8시 첫 방송된 KBS 2TV 다리미 패밀리는 청렴세탁소 다림이네 가족이 옷 대신 돈을 다림질하며 벌어지는 로맨틱 돈다발 블랙코미디 드라마로 탄탄한 스토리와 독특한 소재로 시청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주연으로는 배우 김정현(서강주 역)과 금새록(이다림 역)이 호흡을 맞추며 박지영(고봉희 역), 신현준(지승돈 역), 김혜은(백지연 역), 최태준(차태웅 역), 양혜지(이차림 역) 등 실력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극에 몰입감을 한층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피에이티는 이번 드라마에서 신현준과 김정현 등 주연 배우들이 일하는 지승그룹의 대표 브랜드로 등장하여 자연스럽게 스토리에 녹아들 계획이다. 특히 극 중 인물들의 다양한 사연과 긴밀하게 연결된 배경으로 등장해 이야기를 더욱 풍부하게 할 예정이다.

 

다리미 패밀리에 제작 지원하는 피에이티는 장인 정신을 바탕으로 77년을 이어온 캐주얼 브랜드로 편안함을 넘은 평안함을 핵심 가치로 삼고 있다.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피에이티만의 세련되면서도 격식 있는 에이지리스 스타일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브랜드가 가진 고유의 감도와 철학을 드라마 속에서 자연스럽게 녹여낸다는 전략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