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통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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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통했다

정우영 기자 0 2024.09.20

 

 

무신사가 서울 성동구에 새롭게 선보인 편집숍에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면서 오픈 6일 만에 누적 거래액 66000만 원을 기록하는 호실적을 거뒀다.

 

지난 13일 문을 연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는 주말부터 추석 연휴 기간 내내 방문객들로 인산인해를 이뤘다. 떠오르는 인기 패션 브랜드와 스니커즈 브랜드 100여 개를 한 자리에 모은 편집숍에 대한 기대감으로 인해 첫 주말 동안에는 이른 오전부터 오픈런행렬이 이어지기도 했다.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에 대한 높은 관심도는 판매 실적으로도 나타났다. 오픈 6일차인 지난 18일 기준 총 누적 거래액은 66000만 원에 달한다. 추석 명절 직전인 15일에는 13500만원을 훌쩍 넘는 최대 일 거래액을 기록했다. 이날 하루에만 4200여 명이 매장을 방문한 가운데 방한 관광객 또한 유입되면서 외국인 구매 고객 비중은 20%에 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3일 간 진행한 인기 스니커즈 발매 이벤트도 좋은 반응을 얻었다. 이번에 발매된 아식스 젤-카야노 14 MSS’는 판매 시작과 동시에 전 사이즈 완판을 기록했고, ‘아디다스 태권도’, ‘푸마 스피드캣 OG’는 일부 사이즈를 제외하고 품절됐다. 특히 아식스 젤 카야노 14 MSS 블랙:글래시어 그레이는 발매 전날인 14일 늦은 밤부터 대기줄이 형성될 만큼 스니커즈 마니아들의 주목을 받았다.

 

오픈 첫 주에는 트리밍버드 아디다스 마리떼 프랑소와 저버 등 숍인숍 브랜드와 떠그클럽 그레일즈 등 팝업 브랜드가 인기를 끌었다. 그레일즈가 무신사 스토어 성수@대림창고 익스클루시브 상품으로 선보인 블루 체크 윈드브레이커는 품절을 기록했다. 이밖에도 애즈온 에이이에이이 오헤시오 타입서비스 등 신진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이 판매 호조세를 보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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