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콤’ 상하이 런칭 이벤트 성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랑콤’ 상하이 런칭 이벤트 성료

김지민 기자 0 2024.09.12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지난 95일 신제품 ‘NEW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상하이 론치 기념 이벤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중국 상하이 오리엔탈 스포츠 센터에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는 랑콤 글로벌 앰버서더 정호연과 장링허, 장징이, 토다 에리카를 비롯해 많은 셀럽들과 탑 인플루언서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현장에 참석한 셀럽들은 랑콤만의 혁신적인 요소들로 꾸며진 화려하고 독보적인 스케일의 공간에서 신제품 ‘NEW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과 다채로운 컨텐츠들을 직접 경험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특히 지금 가장 핫한 EDM 3D 비주얼 프로듀서이자 DJ 아니마가 ‘NEW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론치를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준비한 공연은 현장에 있는 셀럽들을 포함한 모든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DJ 아니마는 첨단 기술을 활용하여 스킨케어 과학을 선도하는 랑콤 제니피끄와 어울리는 역대급 비주얼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랑콤’ NEW 제니피끄 얼티미트 세럼은 27년간의 피부 리페어 연구와 베타 글루칸-CM 테크놀로지로 완성된 제품으로 새로운 안티-에이징의 기준을 제시한다.

 

단 한병으로 피부 치밀도부터 피부 두께, 보습, 탄력, 주름, 피부결, 진정, 항산화, 광채까지 개선되는 9가지 멀티-리페어 효과로 더 탄력 있고 단단하게 내 나이보다 어려 보이는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피부 친화적인 바이오미메틱 성분인 베타 글루칸-CM이 더 빠른 피부 리페어 효과와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선사해 피부의 에너지를 깨워주고, 외부 스트레스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어 더욱 건강하고 탄탄한 피부를 만들어준다.

 

리필이 가능한 패키지로 환경까지 고려하였으며, 저자극의 마일드한 포뮬라로 성별, 피부 타입 등에 상관없이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