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뜨’ 여의도 한강공원 러닝클래스 성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위뜨’ 여의도 한강공원 러닝클래스 성료

강산들 기자 0 2024.09.12

그리티가 프렌치 프리미엄 애슬레저 브랜드 위뜨가 러닝클래스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이번 9위뜨애슬라이프 클래스는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핑크 빛 아름다운 한강 노을을 보며 함께 달리는 러닝 무브먼트 클래스를 테마로 진행됐다. 클래스에 앞서 진행한 참가 모집에 역대 급 신청자가 몰리는 등 위뜨의 애슬라이프 클래스에 대한 높은 인기와 이번 러닝클래스에 대한 뜨거운 참여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클래스 진행은 위뜨 앰버서더이자 러닝 계에서 화려한 이력을 자랑하는 이윤미 강사가 함께했다. 이윤미 강사는 올 2월 괌에서 진행한 위뜨의 프리미엄 웰니스 트립과 위뜨 X 원더러스트 코리아 2022’에 러닝클래스 강사로 참여하기도 했다. 클래스 참가자들 중에는 러닝 초심자부터 중급 이상의 참여자 등 다양한 인원들로 구성됐으며, 이번에는 특히 그리티 임직원들도 함께 참여해 일상과 운동, 휴식 등 경계 없이 자유롭고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이자 위뜨가 추구하고 있는 애슬라이프(Athlife, Athletic + Life style)’ 문화를 자발적으로 실천하고 전파하기도 했다.

 

이번 클래스에서는 위뜨2024 FW 시즌 신상인 ‘24FW 티챠 Y백 브라탑’, ‘24FW 뉴 티챠 사이드포켓 레거’, ‘24FW 맨즈 하이소프트 긴팔티등 러닝에도 편안하고 쾌적한 제품들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그 중 ’24FW 티챠 Y백 브라탑‘24FW 뉴 티챠 사이드포켓 레거는 위뜨 시그니처 소재인 티챠를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우며 아웃도어 퍼포먼스에도 움직임이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클래스는 올바른 러닝자세와 호흡에 대한 기초 교육 및 워밍업 스트레칭을 충분히 진행한 후, 왕복 약 6km 거리의 코스를 달리는 것으로 진행됐다.

 

한편 위뜨는 매월 8일 브랜드 데이인 위뜨데이를 기념해 마스터가 선택한 프리미엄 레깅스라는 브랜드 메시지와 위뜨만의 독보적인 제품의 기능성과 전문성을 소비자들에게 알리고자 애슬라이프 클래스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해 왔다. 그 동안 사운드테라피 X 와인 요가’, ‘F45청담과 함께한 기능성 운동 클래스위뜨만의 독보적이고 다채로운 테마의 클래스를 진행했으며 신세계 센텀시티점, 경기점, 현대 본점, 목동점 등 주요 백화점 문화센터와 연계해 VIP 고객들의 니즈에 맞춘 프리미엄 클래스를 운영하기도 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