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플렉스 독특한 커뮤니티 플랫폼 오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펀플렉스 독특한 커뮤니티 플랫폼 오픈

정우영 기자 0 2024.09.12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펀플렉스가 신사동에 시각적, 물리적으로 개방된 이색적인 매장을 선보였다. 

 

펀플렉스는 ‘CONNECTING CREATIVE REALMS’라는 슬로건을 가진 독특한 커뮤니티 플랫폼으로 기존의 틀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관점을 통해 제품을 디자인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며 새로운 브랜드를 발굴하고 있다. 동시에 다양한 분야의 협업을 통해 개성 있는 사람들을 연결하는 진정한 커뮤니티로 확장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지난 3일 정식 오픈한 매장은 약 80평 규모로, 문화, 예술, 그리고 커뮤니티의 교차점에서 운영된다. 글로벌 브랜드 및 국내외 크리에이터들과 협업해 1층에는 제품뿐만 아니라 갤러리, 팝업 등 이색적인 공간과 콘텐츠를 마련했다.

 

화려하거나 복잡하지 않은 디자인의 내부 공간은 나무와 돌 같은 자연적이고 따뜻한 재료와 화이트 톤을 사용해 편안한 무드로 꾸몄다. 뿐만 아니라 전통 한옥의 바닥인 툇마루를 재해석한 다양한 재료를 사용해 서로 다른 바닥 높이로 디자인했다. 가구 또한 나무, , 대리석과 같은 자연 재료를 사용해 기능에 따라 공간을 유연하게 구분하거나 공간의 일부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해 모던한 무드를 연출했다

 

이번 공간에서는 PB 제품뿐만 아니라 오픈 파트너 브랜드 라인업도 주목해 볼 만하다. 라인업은 언더마이카 이모스탠스클럽 어드바이저리보드크리스털 가먼트골프 테일러메이드 칠스포츠클럽 로스트가든 오프넥 모와니 글라스 글로썸 빌라레코드 등 펀플렉스 PB 라인을 비롯해 헤리티지가 담긴 골프 브랜드부터 영앤스트리트 캐주얼, 신발 및 액세서리 잡화까지 다양한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다.

 

첫 번째 협업 이벤트는 새로운 패션 앱 서비스 워즈와 온라인 파트너십을 통해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언더마이카가 함께 협력해 성황리에 마쳤다.

 

언더마이카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높은 감도의 디테일로 두터운 팬층을 확보한 패션 브랜드로서 펀플렉스 오프라인과 워즈온라인 플랫폼에서 최초로 공개된 언더마이카의 시그니쳐 라인 버진 아타락시아는 오프닝 행사 동안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한편 펀플렉스는 신사동 매장을 시작으로 추후 종로구 북촌과 강남구 청담동에도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