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햄’ 브랜드 대상 베이직캐주얼 대상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폴햄’ 브랜드 대상 베이직캐주얼 대상

민신우 기자 0 2024.09.05

폴햄이 한국소비자포럼 주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베이직캐주얼 부문 3년 연속 대상을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브랜드 어워즈로 한 해를 빛낸 올해의 브랜드를 대국민 소비자 투표로 선정하고 있다. 2024년은 국내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3개국의 현지 소비자조사로 가장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기록한 브랜드에 대상의 타이틀이 주어지는데 에이션패션 폴햄이 베이직 캐주얼 부문 1위를 수상하며 3년 연속 수상이라는 영예를 안았다.

 

폴햄모든 사람들이 기분 좋게 나만의 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매 순간 함께 하는 옷의 의미를 담은 해피투게더(Happy together)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에이지리스, 보더리스, 젠더리스를 표방하고 있다. 2004년은 브랜드 론칭 20주년으로 브랜드 고유의 오리지널리티와 시대성을 반영한 디자인으로 지속 가치의 베이직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매시즌 소재연구와 디자인 업그레이드를 통해 기본에 충실한 퀄리티 높은 상품들로 소비자들의 지속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폴햄의 시그니처 라인인 캐릭터 코숏과 여성 라인의 강화로 브랜드 호감도를 점차 높여가며 베이직 웨어에 대한 가치를 진정성 있게 전달하고 있다.

 

폴햄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베이직캐주얼 부문 1위 수상을 기념해 감사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가을신상 점퍼, 맨투맨, 팬츠부터 셔츠, 스웨터까지 폴햄의 대표 인기 상품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폴햄 공식몰(굿웨어몰)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