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트로’ 신세계갤러리에서 FW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에트로’ 신세계갤러리에서 FW 컬렉션

민신우 기자 0 2024.09.03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하우스 에트로가 청담동 신세계갤러리에서 2024 가을겨울 컬렉션 프레젠테이션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소개한 에트로’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은 호머(Homer)의 여정과 마주한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마르코 드 빈센조는 고대의 패브릭 여행에서 오랫동안 축적된 퇴적물로 해석된 에트로의 과거 매 순간들을 그의 관점으로 표현했다.


 

 

하늘거리는 가벼운 소재와 묵직한 존재감이 느껴지는 소재, 부드럽게 몸을 감싸는 정형화되지 않은 디자인과 아름다움을 지키는 강직한 테일러링의 조화는 연약함과 강인함, 남성과 여성의 세계를 하나로 묶는 힘을 보여준다.

 

또한 고대의 연극 무대 페르소나인 마스크는 대장정 중 마주했던 캐릭터와 그 감정을 응집해 형상화했으며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 에트로’ 2024 가을겨울 컬렉션 런웨이 속 거대한 마스크를 그대로 재현해 패션쇼장의 분위기를 전달했다.

 

 


한편 이번 행사에는 모델 겸 방송인 한혜진, 배우 수현, 이주빈 그리고 공명이 참석하였으며 에트로’ 2024 가을겨울 컬렉션을 각자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감각적으로 소화해내며 눈길을 끌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