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하반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테일러메이드’ 하반기 오프라인 유통망 확대

강산들 기자 0 2024.09.02

한성에프아이가 현대 킨텍스점과 현대 판교점에 퍼포먼스 골프웨어 브랜드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의 메장을 연달아 오픈하며 오프라인 영업망 확대하고 있다. 

 

테일러메이드 어패럴는 상반기 골프웨어 시장이 위축된 가운데 퍼포먼스 스타일에 대한 니즈는 증가해 진성골퍼들과 여성 고객들의 구매를 중심으로 퍼포먼스 골프웨어가 성장하고 있다. 이에 더해 하반기 백화점 등 오프라인 매장을 확대 강화하며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를 중심으로 고객 소통 강화에 나설 전략이다.

 

현재 테일러메이드 어패럴은 여의도 IFC몰 내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111개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 중에 있으며 백화점 유통망을 점차 강화해 나가는 중이다.

 

새로 오픈한 매장은 현대 킨텍스점 6, 현대 판교점 7층에 위치해 있으며 여성과 남성 존 별 퍼포먼스 웨어 외에도 가방, 모자 등 액세서리, 라이프스타일 웨어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다가오는 가을 시즌 추천하는 테일러메이드 어패럴만의 감각적인 가을 컬렉션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신규 오픈을 기념해 구매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현대 킨텍스점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우산 60만원 이상 구매 시 보스턴백 100만원 이상 구매 시 10% 상품권을 제공한다. 현대 판교점에서는 3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우산 40만원 이상 구매 시 골프볼 660만원 이상 구매 시 보스턴백을 각각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19일까지 전개한다. 또한 두 매장 모두 금액대와 관계없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골프 삭스를 제공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