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디’ 신세계 센텀시티점 첫 오프 매장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디오디’ 신세계 센텀시티점 첫 오프 매장

강산들 기자 0 2024.08.22

 

 

하이라이트브랜즈(대표 이준권)가 라이프스타일 캠핑 브랜드 디오디의 신규 매장을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오픈했다.

 

이번에 오픈한 신세계 센텀시티몰점은 디오디의 첫 번째 오프라인 매장으로 캠핑에 뿌리를 둔 브랜드 감성을 담아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개성 있는 라이프스타일 웨어 중심으로 선보인다. 최근 웨어 라인까지 비즈니스 카테고리를 확장한 디오디는 가을겨울 웨어 컬렉션 런칭과 동시에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며 본격적으로 유통 채널 확장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신세계 센텀시티몰 2층에 위치한 매장에는 캠핑을 비롯한 아웃도어 활동뿐만 아니라 일상까지 아우르는 트렌디하고 편안한 경량 아우터부터 아노락, 베스트, 반팔과 긴팔 티셔츠, 조거 팬츠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웨어가 진열됐다.

 

의류와 더불어 랜턴과 머그컵, 쿠커 등 캠핑 관련 액세서리 위주 용품들도 판매하며 캠핑 모티브의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선사한다.


 

 

매장 컨셉은 (Zen) 스타일로 잡고 미니멀리즘을 접목한 절제된 인테리어로 디오디만의 감성을 녹였다. 브랜드를 상징하는 탄 컬러를 주력으로 사용하고 자연 친화적이면서도 편안한 느낌의 원목 소재를 접목해 여유로움, 휴식을 추구하는 브랜드에 대한 직관적 경험을 전달한다. ‘디오디의 트레이드 마크인 귀가 쫑긋한 래빗 로고와 슬로건 ‘Stay Crazy’를 매장 곳곳에 녹였다.

 

또한 같은 아이템, 컬러라도 다양한 방식으로 겹쳐 입는 창의적인 레이어드 스타일링을 제안하며 디오디만의 독특하고 남다른 개성을 공유하는 디스플레이를 전개했다.

 

한편 디오디가 신세계 센텀시티몰점 오픈과 함께 선보인 2024 가을, 겨울 시즌 웨어 컬렉션은 쾌적한 야외활동을 위한 방풍, 발수 등 기본적 기능성은 물론이고 세련된 디자인에 초점을 맞췄다. 일교차 심한 간절기에 입기 좋은 경량 아우터, 나일론 소재의 다운 아이템 등을 다양하게 구비했다.

 

매장 오픈을 기념해 오는 91일까지 웨어 제품을 10% 할인 판매하고 전 구매 고객 대상으로 럭키 드로우 이벤트, 구매 금액에 따른 스페셜 사은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디오디의 기어 제품부터 나만의 스타일로 커스텀이 가능한 네임택을 포함해 선스틱, 키링, 양말 등 다채로운 선물도 준비돼 있다.

 

한편 디오디는 캠핑 기반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패션, 푸드 등 일상과 밀접하게 연결된 취향을 아우르고, 여러 크리에이터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차별화된 콘텐츠를 만들어 갈 계획이다. 이번 신세계 센텀시티몰에 오픈하는 오프라인 1호 매장을 필두로 연내 서울을 비롯한 수도권, 지방 주요 거점 지역을 중심으로 다수의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