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네이쳐홀딩스 주가 안정 위해 자사주 매입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더네이쳐홀딩스 주가 안정 위해 자사주 매입

강산들 기자 0 2024.07.17

더네이쳐홀딩스(대표 박영준)가 전자공시시스템 공시를 통해 약 20억원에 달하는 자사주 162469주를 매입하기로 이사회에서 의결했다고 밝혔다. 매입 기간은 최대 3개월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달 공시를 통해 하반기 주주환원 정책 시행을 발표한 바 있다. 7월부터 12월까지 총 4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두 차례에 걸쳐 분할 취득하겠다는 내용이다. 회사는 이번 자사주 매입 이후 연내 약 20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추가 매입할 예정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지난 1월 최대 주주인 박영준 대표가 창사 이래 최초로 1억원 규모의 자사주를 취득한 데 이어 하반기에도 지속적인 주주친화 정책 이행을 통해 주가 안정에 나선다는 방침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올해 자체 IP 확보 전략을 강화하며 국내외 포트폴리오 확대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22년 국내 1위 워터스포츠 브랜드 배럴인수에 이어 올해 6월 글로벌 브랜드 데우스 엑스 마키나를 인수했다. 글로벌에서는 중화권 지역을 중심으로 해외 사업을 확장 중이다. 더네이쳐홀딩스는 올해 중국에만 직영점과 대리상을 포함해 총 20개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