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 럭셔리 컨템포러리 ‘라장스’ 한국 진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미 럭셔리 컨템포러리 ‘라장스’ 한국 진출

민신우 기자 0 2024.07.17

 

 

미국의 럭셔리 컨템포러리 브랜드 ‘L'AGENCE(라장스)’가 한국에 상륙한다.

 

미국 LA에 본사를 둔 라장스2008년 런칭 이후 고급스러운 소재와 완벽한 피팅, 세련된 디자인 감각으로 현대적인 감각을 담아내며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독보적인 성장과 성공을 이루어 온 브랜드다.

 

브랜드의 철학인 ‘A California lifestyle, with a French attitude & A Parisian twist of style to California cool’은 매 시즌 선보이는 컬렉션을 통해 표현되고 있으며 안젤리나 졸리, 켄달 제너, 제니퍼 로페즈, 신디 크로포드, 시드니 스위니, 드류 베리모어, 제니퍼 허드슨 등의 유명 셀러브리티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메건 마클, 질 바이든이 각 나라를 대표하는 공식 석상에서 라장스제품을 착용한 사진은 최근 매우 화제가 된 바 있다.

 

 


라장스는 현재 미국의 버그도프 굿맨, 삭스핍스 애비뉴, 블루밍데일즈, 니먼 마커스, 노드스톰, 영국의 해러즈, 홍콩의 레인 크로포드, 하비 니콜스 등의 전 세계 지역 럭셔리 백화점과 300개 이상의 하이엔드 편집매장에서 유통되고 있으며 플래그십 부티크는 캘리포니아의 베벌리 힐스, 멜로즈, 말리부와 뉴욕 맨하탄에 위치하고 있으며 뉴포트 비치, 플로리다, 휴스턴에도 올해 추가 오픈 예정이다. ‘라장스플래그십 부티크에서는 레디 투 웨어(RTW), 티셔츠, 데님, 구두, 수영복, 캔들 등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를 쇼핑할 수 있는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제공한다.

 

라장스는 글로벌 확장 계획의 일환으로 202473일 프랑스 파리의 르 마레 지역에 첫 유럽 플래그십을 오픈하였으며 이는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 지역 확장의 출발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파리 플래그십은 1930년대 아르데코 양식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으로 할리우드 글래머와 캘리포니아의 감성을 결합한 인테리어가 특징이다.

 

아시아 시장은 2023년 아시아 지사와 쇼룸을 한국에 설립하여 중국, 일본, 홍콩, 싱가포르, 호주 등 지역의 기존 바이어들과 리테일 매장을 적극 지원하고 있으며 한국 시장은 직진출의 형태로 유통 전개하며 첫발을 내딛는다.


 

 

라장스회장 겸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제프리 루데스는 한국 고객은 트렌드를 리드하며 패션에 도전적이며 브랜드와의 관계를 중요시하기 때문이라고 그 이유를 설명했다.

 

라장스의 한국 내 첫 매장은 2024820일 오픈 예정으로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5층에 위치한다. 한국 고객들에게 브랜드의 독창적인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패션 아이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