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야크 컬링 국가대표팀 후원 계속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블랙야크 컬링 국가대표팀 후원 계속

강산들 기자 0 2024.07.16

 

 

BYN블랙야크그룹(회장 강태선)이 대한컬링연맹과 공식 후원 재계약을 체결하고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팀을 위한 후원을 이어간다.

 

지난 2023년 대한컬링연맹과 첫 후원 계약을 체결한 블랙야크는 대한민국 컬링 국가대표팀이 사용하는 경기복을 비롯해 지도자, 스탭, 연맹 관계자들을 위한 의류 및 용품 등을 공식 후원해왔다. 또 지난해 강릉에서 열린 ‘2023 세계 컬링선수권대회의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는 등 대한민국 국가대표팀의 경기력 향상과 컬링 대중화를 위해 앞장서 왔다.

 

 


이번 재계약으로 2025년까지 대한컬링연맹과 파트너십을 이어가게 된 블랙야크는 오는 10월 열리는 범대륙컬링선수권대회에서 성인 국가대표팀이 착용할 경기복 제작을 시작으로 후보, 청소년, 꿈나무 등 단계별 선수단을 위한 의류 및 용품 등을 지속 후원할 예정이다.

 

한편 블랙야크는 컬링 뿐만 아니라 아웃도어, 스포츠 저변 확대를 위해 다양한 분야에서 선수들을 후원하고 있다. 특히 오랜 기간 후원을 이어온 한국 스포츠클라이밍 라이징 스타 이도현 선수와 한국 여자골프의 간판 스타 김효주 프로가 2024 파리올림픽 출전권을 확보하며 금빛 메달에 도전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