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키즈’ 공격 영업 500억 브랜드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파오키즈’ 공격 영업 500억 브랜드로

김지민 기자 0 2024.07.15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스파오키즈의 공격적인 유통망 확장을 통해 연 매출 500억 규모의 키즈 SPA 브랜드로 육성한다고 밝혔다.

 

스파오키즈는 국내 SPA 브랜드 스파오의 키즈 라인으로 큰 인기를 얻어 지난 2020년에 단독 매장으로 출점했다.

 

스파오키즈는 지난 12일 오픈한 경기 이천과 전남 나주의 신규 단독 매장을 시작으로 올 하반기에만 25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한다.


 

 

스파오키즈이천점은 가족 고객의 수요가 높은 수도권 최대 규모의 롯데프리미엄아울렛 이천점에 입점했다. 나주점은 전라권의 NSC(Neighborhood Shopping Center, 상권 특화형 쇼핑센터)형 키즈 매장 1호점이다. 호수 공원과 KTX 나주역 인근에 위치한 빛가람동 ‘BEAT904’ 건물에 입점해 광주, 화순, 남악 지역의 거주자를 포함해 많은 고객의 방문이 예상된다.

 

매장에서는 트렌드 요소가 가미된 베이직 상품(성인 제품의 미니미 버전)과 산리오캐릭터즈 등 IP 컬래버 상품, 키즈용 상하 세트, 파자마 등 다양한 상품군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한편 오픈을 기념해 이천점과 나주점에서는 각종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14일까지 3일간 콜라보 반팔 파자마와 상하 세트, 래시가드 등 인기 상품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여름 레저 활동을 위한 비치볼 및 컬래버 캐릭터 사은품 등도 준비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