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하다드 브랜드 베스트 파트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한세엠케이 하다드 브랜드 베스트 파트너

김지민 기자 0 2024.07.12

김지원 한세엠케이 대표가 글로벌 파트너사 하다드 브랜드의 2023년 베스트 파트너로 선정되며 세계와 한국을 잇는 패션 업계 가교 역할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세엠케이는 지난 4월 미국 뉴욕 하다드 브랜드 본사에서 열린 올해 SS 상품설명회에서 ‘2023 베스트 파트너상을 수상했다. 이 상은 한 해 동안 괄목할 만한 성장을 이룬 파트너를 선정해 수여하는 것으로 한세엠케이가 전개중인 플레이키즈-프로가 2023년 글로벌 시장에서 우수한 성과를 인정받아 수상하게 됐다.

 

하다드는 90년 이상의 경험을 가진 아동복 전문 글로벌 기업으로 나이키, 조던, 리바이스 등의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다. 2011년 키즈 전문 멀티 스토어 컨셉의 루키 USA’를 론칭했고 한국을 포함해 중국, 일본, 캐나다, 프랑스 등 20개국 파트너사와 협력하고 있다.

 

한세엠케이는 하다드와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체결, 20157월 루키 USA 컨셉을 기반으로 한 플레이키즈-프로매장을 론칭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국내 유일의 키즈 스포츠 멀티 스토어로 나이키 및 조던, 컨버스, 헐리 등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의 키즈 라인을 다채롭게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브랜드의 의류, 신발, 액세서리 등을 모두 만나볼 수 있다는 점에서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플레이키즈-프로는 론칭 이후 국내 키즈 스포츠 시장을 선도하며 유의미한 성과를 잇따라 기록했다. 조던 신학기 가방 세트를 비롯해 나이키 홑겹 윈드러너, 상하 세트 등 한국 시장의 특성을 살려 개발한 독점 상품 역시 출시 직후 연이어 완판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나이키 키즈의 성공적 안착도 주목할 만한 부분이다. 2023년에는 경기, 대구, 부산 등을 중심으로 매장을 확대하며 매출 증대를 이끌었고 올해 6월 기준 오프라인 매장 매출은 전년 대비 54%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한세엠케이는 이러한 성장세에 힘입어 플레이키즈-프로의 유통, 상품, 마케팅 등 역량을 적극 강화할 방침이다. ‘나이키 키즈는 전국 각지의 거점 지역 내 유통망을 넓혀 고객 접점을 강화할 예정으로 올 하반기 중 10개의 매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