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운티아 도네워크 걷기 행사 성료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마운티아 도네워크 걷기 행사 성료

강산들 기자 0 2024.05.29

 

 

마운티아진태현&박시은 부부와 함께하는 돌고도는 발걸음, 마운티아 도네워크걷기 행사를 성료했다.

 

지난 25일 글로벌 여행 및 액티비티 플랫폼 엑스크루와 함께 진행한 돌고도는 도네워크는 기부(Donation)와 걷기(Walk)를 합친 기부 형태의 둘레길 걷기 행사다. ‘세상 모든 길과 함께라는 마운티아의 슬로건 아래 일상 속 액티비티 활동을 통해 건강을 챙기면서 이웃들과 나눔의 가치를 느낄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1천 명의 참가 신청자 수를 기록하는 등 행사 시작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은 이번 행사에는 최종 선발된 60명의 참가자들과 함께 강주연 동진레저 사장, 임익수 동진레저 전무, 브랜드 모델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동행했다.

 

행사 당일 오전 양재시민의숲역 인근에 모인 진태현, 박시은 부부와 참가자들은 약 4시간 동안 서울둘레길 4-2 코스 일부를 지나 우면산 소망탑을 거쳐 양재천으로 돌아오는 약 7km를 트레킹했다. 초보자들도 비교적 힘들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코스로 참가자들은 도심 속 푸른 자연을 느끼며 서울을 온몸으로 체험하는 시간을 보냈다.


 

 

또한 참가자들은 두 가지 미션을 조별로 수행하며 트레킹의 즐거움을 더욱 생생하게 즐겼다. 배우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숨어 있는 위치를 찾아내 인증 사진을 찍기도 하고 우면산 소망탑에 도착해 조별 단체 사진을 찍는 등 팝업 미션을 수행하며 총 6천만 원의 기부금을 모았다.

 

행사 종료 후 마운티아는 참가자들이 모은 기부금에 추가 지원해 총 8천만원 상당의 마운티아의류를 밀알복지재단에 기증하는 전달식을 진행했다. 전달된 기부품들은 밀알복지재단의 장애인 직업재활시설 굿윌스토어에서 판매되며, 수익금은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 지원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완보한 참가자들은 행사 참여를 기념하는 마운티아 뱃지 및 핸드폰 액세서리를 받았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