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리테일 NC청주점 신사 복합관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이랜드리테일 NC청주점 신사 복합관

정우영 기자 0 2024.05.27

 

 

이랜드글로벌(대표 정환욱)이 남성 정장부터 캐주얼 의류, 소가죽 잡화까지 한 공간에서 상품을 선보이는 신사 복합관 두 번째 매장을 NC청주점에 오픈했다.

 

신사 복합관은 한 공간에서 신사 패션 풀코디를 한 번에 완성할 수 있도록 국내외 브랜드를 결합해 이랜드글로벌이 새롭게 선보인 편집 형태의 매장으로 지난 31NC수원터미널점에 처음 오픈했다.

 

NC청주점은 NC수원터미널점 보다 약 2.6배 이상인 215규모로 매장 크기를 키웠다. 남성 의류 브랜드 및 일본 보더리스 그룹의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이 입점해 약 200여 스타일의 남성 의류 및 잡화 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신사 복합관 의류 브랜드는 엠아이수트란찌’, ‘3개의 브랜드로 클래식 수트부터 비즈니스 캐주얼까지 폭넓게 구성했다.

 

이번 신사 복합관에 입점한 엠아이수트99,900원대 국민 수트로 입소문 난 남성 정장 브랜드다. 이 외에도 19,900원대 국민 셔츠와 9,900~49,900원대 남성 바지까지 전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판매하여 고물가 시대에 큰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온라인 직구로만 만나볼 수 있던 일본 비즈니스 레더 팩토리가 전개하는 12가지 풍부한 색감의 고급 소가죽 아이템은 판매 종류를 더욱 다양화한다.

 

명함 지갑부터 구두, 펜 케이스, 브리프 케이스 등 비즈니스에 필요한 소가죽 잡화를 약 25개 아이템 영역으로 대폭 확대했다. 가격대는 1만 원대부터 최대 18만 원대까지 일본 매장과 동일한 판매가로 책정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