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로’ 온라인 유통 확장 W컨셉 단독 상품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이로’ 온라인 유통 확장 W컨셉 단독 상품

민신우 기자 0 2024.05.24

 

 

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이 프렌치 컨템포러리 브랜드 이로의 온라인 유통망 확장을 위해 패션 플랫폼 W컨셉과 만나 단독 상품을 출시한다.

 

이번 협업은 이로가 기존 백화점, 프리미엄 아울렛과 같은 오프라인 채널 위주의 고객 소통에서 한 단계 나아가 W컨셉 주 사용층인 2535세대에 노출을 통해 잠재 여성고객 확보 및 브랜드 인지도 확대를 위해 기획했다.

 

협업 컬렉션의 이름은 레 삐 드 이로(les filles de IRO)로 프랑스어로 이로의 소녀들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컬렉션은 이로와 W컨셉이 공동 기획했으며 이로의 도시적인 감성와 파리의 자유로운 여름을 표현한 그래픽 티셔츠, 에센셜 티셔츠, 토트백, 미니백 등 총 11종으로 구성된다. 특히 작은 크기의 누백은 매 시즌 이로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이번 단독 컬렉션을 위해 가볍고 경쾌한 디자인으로 재해석했다.

 

 


이로는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협업 상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150명에게 이로 시그니처 로고 키링을 증정한다.

 

한편 협업 컬렉션은 24일부터 W컨셉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단독 론칭 및 판매된다. 신세계 센텀시티점 W컨셉 매장에서는 실물을 확인할 수 있으며 QR코드를 통해 관심 상품으로 등록만 해도 키링을 제공한다. 오는 31일부터는 이로 공식 온라인몰인 코오롱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