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온’ 나일론 메쉬 판매량 2.5배 상승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챔피온’ 나일론 메쉬 판매량 2.5배 상승

강산들 기자 0 2024.05.23

 

 

챔피온이 브랜드 대표 헤리티지인 나일론 메쉬 아이템이 전년 대비 2.5배 이상 판매되며 인기를 얻고 있다.

 

나일론 메쉬(Nylon Mesh)’ 소재는 1967챔피온이 골프 글러브에 사용되는 직물에서 영감을 받아 미식 축구 유니폼으로 처음 시장에 탄생했다. ‘챔피온만의 기술로 최초로 만들어진 나일론 메쉬는 챔피온이 수십년 간 매년 여름 시즌 주력으로 하고 있는 소재로, 올해는 봄여름 신상품으로 나일론 메쉬 셋업을 출시했다.


 

 

이번 시즌 나일론 메쉬 셋업은 민소매와 반바지로 구성됐으며 레드, 블루, 블랙 3종 컬러로 출시됐다.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는 싱글 메쉬 원단의 민소매는 긴팔, 반팔 티셔츠와 함께 레이어링해 요즘 유행하는 블록코어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반바지는 무릎 아래로 떨어지는 기장감과 여유로운 실루엣에 아메리칸 스포츠의 팀 컬러를 모티브로 한 프린트 및 메쉬 안감 컬러가 돋보인다.

 

챔피온의 나일론 메쉬 아이템은 4월 말부터 판매가 서서히 늘어나기 시작해 최근 일주일(5/13~19) 기준 4월 마지막 주(4/22~28) 대비 판매가 2배 가량 급증했으며 전년 동기간 대비 해서는 2.5배 이상 늘었다. 최근 스포츠 유니폼 모티브의 블록코어 패션이 지속 인기를 모으면서 더욱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해석된다.

 

 


한편 챔피온5월 초부터 롯데월드몰 3층에 메쉬 아이템을 엿볼 수 있는 특별한 팝업공간을 통해 고객들과 긴밀하게 소통 중이다. 특히 팝업에 전시된 메쉬 시리즈 중 강렬한 레드 아이템은 중국인 관광객 사이에서 뜨거운 호응을 모으며 중국 SNS 채널 샤오홍슈에서 활발히 바이럴 되고 있다. 해당 팝업은 오는 30일까지 진행 예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