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페쎄 골프’ 프로골퍼와 골프 여행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페쎄 골프’ 프로골퍼와 골프 여행

강산들 기자 0 2024.03.03

 

 

아페쎄 골프가 네 명의 프로골퍼와 골프, 여행을 함께 즐기는 SBS골프 프로그램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의 제작을 후원한다.

 

박진이, 전지선, 박보경, 김서영 네 명의 프로골퍼가 골프와 여행을 오가며 기존 골프 방송과 차별화된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매회 방송에서 선보이는 필드룩은 각 프로들의 스타일에 맞는 아페쎄 골프의 2024 봄여름 컬렉션으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28일 첫 방송에서는 푸꾸옥에서의 첫 스트로크 플레이 샷 대결이 펼쳐졌다. 프로들의 치열한 대결 속에서 그녀들이 선택한 아페쎄 골프의 필드룩 또한 돋보였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인디고, 네이비 그리고 오렌지 컬러의 아이템들을 선택했는데 특히 박진이 프로가 착용한 민소매 네이비 원피스는 방송 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원피스룩으로 시원시원한 스윙을 선보인 박진이 프로의 활약이 컸다. 박보경 프로가 착용한 오렌지 컬러 베스트와 스커트 또한 상큼발랄한 이미지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아페쎄 골프는 총 8화로 방영되는 골프도 여행도 in 베트남을 통해 24년 봄여름 시즌의 차별화된 스타일뿐만 아니라 스윙에 불편함 없는 디자인, 쾌적한 착용감의 소재를 적용한 제품을 다양하게 소개할 예정이다. 방송은 매주 수요일 밤 1030SBS골프를 통해 방송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