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CM 리미티드 오더로 감각적 신상품 소개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29CM 리미티드 오더로 감각적 신상품 소개

정우영 기자 0 2024.02.27

29CM가 희소가치가 높은 상품을 한정으로 발매하는 리미티드 오더를 론칭해 고객이 더 감각적이고 신선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한다. 

 

리미티드 오더는 29CM가 엄선한 브랜드의 한정판이나 협업 제품, 아티스트의 콘서트 티켓 등 화제성 높은 상품을 래플(추첨) 또는 선착순 형태로 판매하는 서비스다. 29CM는 매주 리미티드 오더를 통해 패션은 물론 홈, 컬처, 테크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소장 가치가 있는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

 

229일 첫선을 보이는 리미티드 오더에서는 미국 어반 아웃도어 슈즈 브랜드 과 아트워크와 패션을 결합한 디자인으로 주목받는 디자이너 브랜드 더뮤지엄비지터의 협업 스니커즈를 단독으로 발매한다. 킨의 대표 제품 중 하나인 재스퍼 캔버스에 더뮤지엄비지터 디렉터 박문수 디자이너가 한 족씩 수작업으로 완성한 페인팅이 특징이다.

 

이번에 발매되는 x 더뮤지엄비지터협업 스니커즈는 29일 오전부터 29CM 모바일 앱 및 웹사이트와 TTRS 에서 각각 50족씩 온오프라인 래플로 동시 발매된다. 온라인 래플은 33일까지, 오프라인 래플은 317일까지 진행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