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인더스트리 FnC부문(COO 이규호)이 기술력에 차별화된 디자인을 더한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와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의 냉감 의류를 선보였다.
아웃도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코오롱스포츠’는 브랜드만의 뛰어난 기술이 적용된 ‘쿨픽(COOLPEAK)’ 라인을 선보인다.
‘쿨픽’은 트라이자+PCM, 캄포, 접촉 냉감 등 총 3가지 냉감 원리로 만들어진 소재로 착용한 사람의 체질에 따라 흡열 냉감과 접촉 냉감의 기능성을 선택적으로 발휘해 무더운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야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원한 컬러와 프린트 등 시각적인 효과를 극대화한 쿨픽 라인은 남녀 상하의 모두 출시되며 폴로, 집업, 라운드 티셔츠, 바지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된다. 가격은 6만8천원부터.
남성복 브랜드 ‘브렌우드’는 여름철 가볍고 시원하게 입기 좋은 정장 ‘아이스 수트(Ice Suit)’ 2종을 선보인다.
모헤어 울 혼방 소재에 특수 냉감 가공 처리법을 적용한 ‘아이시스 수트(ICIS SUIT)’는 태양열에 의한 열선을 차단하고, 내부 열을 빼앗는 기능이 있어 착용 시 체감 온도를 약 2 낮춰주는 효과가 있다.
흡속습건 기능이 뛰어난 쿨맥스(COOLMAX) 소재를 사용한 ‘쿨맥스 수트(COOLMAX SUIT)’는 쾌적함을 자랑하며, 통기성이 뛰어난 경량의 안감을 최소한으로 적용해 가볍고 편안하게 입을 수 있다. 아이시스 수트는 네이비와 그레이 등 2개 컬러로, 쿨맥스 수트는 네이비 컬러만 출시되며 가격은 상하의 세트 기준 43만4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