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지스’ 스페이스H 글로벌 랜드마크

instagram facebook youtube
뉴스 & 이슈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헤지스’ 스페이스H 글로벌 랜드마크

B급인생 0 2018.11.22


 

LF(대표 오규식)가 오는 1123일 서울 명동에 헤지스의 아시아 랜드마크 스페이스 H(SPACE H)’를 오픈한다.

 

이곳은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매장의 개념을 뛰어넘어 브랜드의 콘셉트를 체험하는 공간으로 헤지스가 추구하는 핵심가치와 철학을 직관적으로 알리는 것은 물론 한국을 대표하는 쇼핑 중심지 서울 명동에서 소비자들과 다각도로 소통하는 기회를 확대, 글로벌 브랜드로 도약하는 분기점을 마련하고 세계로 뻗어나가는 헤지스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스페이스 H는 지상 1층부터 루프트탑까지 약 1200의 규모로 패션부터 예술, , 카페, 정원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문화를 한번에 경험할 수 있다. 오모테산도 프레드 페리플래그십 스토어, 고베 이자벨 마랑스토어를 설계한 일본 유명 건축가 신 오호리(Shin Ohori)’가 설계를 맡았다.

 

건물은 자연에서 영감받아 부드러움과 명확함이 공존하는 건축 테마를 바탕으로 파사드에는 깃털과 같이 부드럽게 반복되는 쉘(shell) 구조를 적용해 헤지스의 영속성을 표현했다. 내부 공간은 반 층씩 엇갈리게 쌓은 스킵 플로어(skip floor) 구조로 층별 단절감 없이 연속해서 공간을 창조, 오르는 층층마다 새로운 공간을 만나는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1층은 국내외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새로운 문화와 차별화한 가치를 전하는 오감 만족 체험형 공간으로 출판사 문학동네가 운영하는 북카페 카페콤마(Café comma)와 협업한 장소다. ‘헤지스가 지향하는 클래식한 분위기 속에서 브랜드만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동시에 자유롭게 책과 커피를 즐기고 저명한 작가들과 함께하는 북토크를 경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자연소재인 나무와 대리석을 활용한 2층은 오후의 홍차 같이 따뜻한 여성의 방을 콘셉트로 헤지스 여성 액세서리와 의류 라인을 선보인다. 나무와 금속의 신선한 조합으로 현대적인 멋을 담은 3층에는 남성 액세서리와 의류 라인이 자리잡고 있다.

 

4층에는 간결하고 세련된 감각이 돋보이는 공간 속 헤지스 골프웨어와 화사한 색감으로 경쾌한 분위기를 연출한 키즈 매장을 만나볼 수 있다. 영국 정원을 연상케 하는 루프트탑은 스페이스 H에 특별함을 더하는 요소로 도심 속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장소로 연출되었으며, 향후 감각적인 콘텐츠가 가득한 이벤트 장소로도 활용될 예정이다.

 

한편 헤지스2007년 중국 시장에 진출하여 현재 270여개 매장을 확보하며 세계 유수의 캐주얼 브랜드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다. 2013년에는 대만, 2017년에는 베트남 하노이에 매장을 오픈하며 동남아 진출을 위한 전략적 발판을 마련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