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가 전속모델 김선호, 문가영과 함께 일상 속 유쾌한 친환경 아웃도어를 제안하는 ‘액트 롸잇 나우’ 캠페인을 공개했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나우’는 전속모델 김선호, 문가영과 함께한 리사이클링, 크리에이팅 클린 에너지, 업사이클링 총 3편을 SNS 채널에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친환경을 어렵지 않은 일상의 아웃도어 놀이로 풀어내며 ‘나우’가 이야기하는 지구와 사람을 위한 행동이 무엇인지 위트 있게 전달하는데 초점을 뒀다.
각 영상에서 김선호와 문가영은 분리수거장에서 낚시대를 이용해 페트병에 담긴 리사이클 티셔츠를 건지고, 폐 페트병에 조약돌을 넣어 볼링 게임을 즐기고 자전거 발전기를 돌리며 팝콘을 만들어내는 등 포틀랜드 캠퍼스 배경으로 친환경 아웃도어 놀이를 즐긴다.
일상에서 누구나 경험할 수 있는 에피소드로 지구를 지키고 우리를 더 나은 모습으로 만드는 ‘나우’의 친환경 아웃도어가 재미있고 유쾌할 수 있다는 점을 자연스럽게 보여준다. 여기에 친환경 가먼트다잉 자켓, 나우 시그니처 아이템 아노락, 대세 아이템으로 부상한 오버사이즈 맨투맨 등 두 모델이 소화한 컬러풀한 나우의 친환경 의류가 친환경 놀이를 빛내 주며 눈길을 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