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블랙야크’가 워킹화 신제품 일루전 맥스 GTX를 출시하고 이승기와 함께한 2019 S/S 시즌 첫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일루전 맥스 GTX의 핵심 기능이자 ‘블랙야크’의 기술력이 집약된 일루전 미드솔(중창)의 쿠셔닝 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블랙야크 랩(Blackyak Lab)을 배경으로 제작됐다.
영상 속 이승기는 VR 안경을 쓰고 구현된 가상 공간에서 워킹화를 직접 테스트하는 역할을 맡았다. 특히 간격이 넓은 건물 사이를 이동하거나 절벽 아래로 뛰어내리는 등 역동적인 점프와 착지 동작을 반복하며 어떤 충격에도 발에 무리가 가지 않는 일루전 맥스 GTX의 충격 흡수 기능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