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케이브(대표 윤형석)가 JTBC 슈퍼밴드를 통해 잘 알려진 가수 하현상과 함께한 ‘와릿이즌’의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그 동안 곤즈 라이브를 통해 브라더빈, SOLE, 쿤디판다 등 음악, 댄스, 컬쳐 전반에 아울러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진행해온 ‘마크 곤잘레스’가 새로운 브랜드 네임 ‘와릿이즌’으로 리뉴얼 후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으로 돌아온 것.
올해 첫 번째 엔젤 스테이지 캠페인의 주인공인 하현상은 특유의 섬세한 감성을 진중하게 담은 곡인 ‘등대’를 라이브로 선보였다.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어두운 시기에 등대가 빛을 밝히듯 위로를 주는 노래를 전한다.
또한 평소 좋아하던 브랜드 ‘와릿이즌’의 리뉴얼 소식에 큰 기대를 가지고 있다고 밝힌 하현상은 공개된 엔젤 스테이지 화보를 통해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이기도 했다.
춘하시즌 활용도 높은 아이템을 활용하여 곧 다가올 봄에 화사하면서도 스트릿 감성이 묻어나는 데일리 패션을 제안한 모습이다.
한편 ‘와릿이즌’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에서 니트, 아우터, 가방 등 다양한 신학기 아이템을 만날 수있는 신학기 기획전을 진행한다. 최대 50% 할인 적용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는 신학기 기획전은 오는 10일부터 3월 2일까지 진행된다.
#와릿이즌 #하현상 #패션필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