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로프’ 2024 트렌드페어에서 호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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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로프’ 2024 트렌드페어에서 호평

민신우 기자 0 2024.08.25

지속가능한 패션을 선보이며 환경 캠페인에 앞서 동참하고 있는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 엠로프2024 트렌드페어에 참가해 호응을 얻었다. 

 

2024 트렌드페어는 글로벌 브랜드 육성 사업의 일환으로 국내 패션 브랜드의 비즈니스 판로개척을 위한 행사로 엠로프는 혁신적이고 진보적인 태도로 패션 테크놀로지를 지향하며 현대적인 감성을 극대화하고자 노력하는 브랜드로 깨어 있는 의식을 가지며 지구환경을 지키는데 동참하려 페어에 참가했다.

 

사용되는 소재의 50% 이상은 국내산 페트병으로만 제작된 폐플라스틱 원단인 플라텍스와 옥수수 사탕수수에서 추출한 생분해 원단을 사용하고 있으며 코튼, 린넨, 울 등 품질이 좋은 천연 섬유와 재생섬유를 사용하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원단을 사용해 지속가능한 환경 캠페인을 실천해 가고 있다.

 

또한 트렌드에 관심이 많은 세련된 취향을 가진 소비자를 타깃으로 본인의 생각을 옷으로 표현하고 스타일링할 줄 아는 패션 리더들을 위한 TPO에 따라 자신의 감각을 적절히 가감할 줄 아는 센스있는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로 많은 여성들에게 눈길을 끄는 브랜드다.

 

엠로프대표 이재민 디자이너는 트렌드를 리드하는 패션 산업에서 독창성과 창의적인 아이디어 뿐만 아니라 환경을 생각한 지속가능한 패션 브랜드로 성장하고 싶다. 앞으로 국내외 다양한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과 의식 있는 캠페인을 전개할 것이다. 참가를 통해 폭 넓은 비즈니스 네트워크를 마련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일반 관람객에게 가장 가까이에서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대가 크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렌드 페어는 엠로프를 포함한 여성복 45, 남성복 및 유니섹스 21, 패션잡화 34개 등의 국내외 다수 유명 컬렉션에 참여한 여러 신진 브랜드가 참여하였고 바이어와 일반 관람객을 위해 비즈니스 상담, 소비자 판매전, 조인트 패션쇼 등 여러 부대 이벤트가 열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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