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브랜드 ‘렉토’가 오는 3월 6일 봄여름 시즌 컬렉션을 공개한다.
이번 컬렉션은 ‘Excentrique Classic’이라는 주제로 정상적인 범주를 벗어날 때 이질감을 느끼지만 동시에 그러한 사람들과 사물에 눈길이 가고 매료된다는 의미를 담았다.
‘렉토’스러운 ‘ExcentriqueClassic’은 이러한 변칙이 만들어내는 특별함을 설명한다. 매 시즌 선보이는 더블 브레스트 수트에서는 전형적인 여밈 방식에서 벗어난 불규칙한 버튼 장식을 통해 디자인적 재미를 표현하였고 셔츠 류 역시기존의 틀을 탈피한 버튼 구성을 개발하여 기존 클래식 셔츠의 단조로움에서 벗어나려 했다.
또한 언더웨어에서 착안한 탱크 탑, 쇼츠, 레깅스 등에는 언더웨어에 사용하지 않는 헤비한 조직을 입혀 ‘렉토’만의 독특한 무드의 레이어드 아이템으로 이번 컬렉션을 구성했다.
뜻밖의 변주가 있는 세심한 디테일들은 디자인 안에서 재미를 발견하고 미니멀한 무드 안에서 ‘렉토’만의 독창적인 멋을 표현하고자 했다.
이번 봄여름 컬렉션은 총 3차에 걸쳐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3월 6일 첫 번째로 선보이는 컬렉션룩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한남 플래그십스토어, 신세계 강남점, 신세계 센텀시티점, 롯데 본점 4개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