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먹고사는 얘기보다 더 재미있는 패션과 패션피플들의 진짜 이야기 - 미디어 패션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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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근 작년 영업익 173억원 첫 흑자 달성
당근(대표 김용현 황도연)이 지난해 173억원의 영업이익을 기록하며 2015년 창사 이후 처음으로 연간 흑자를 달성했다. 국내 대표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은 2023년 매출이 저년 499억원 대비 156% 증가한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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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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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종키츠네’ 제니와 손잡고 여우 육성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국내 신명품 인기에 힘입어 ‘메종키츠네’ 새로운 컬렉션을 내놓으며 사업에 박차를 가한다. 1세대 대표 신명품 브랜드인 ‘메종키츠네’는 지난 2018년 가로수길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MZ세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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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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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브’ 장 미쉘 바스키아 콜라보 컬렉션
신세계톰보이가 미국 천재 그래피티 작가 장 미쉘 바스키아의 작품을 담은 ‘보브’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출시한다. 예술의 대중화가 확산되고 미술관을 방문하는 2030세대가 크게 증가하자 세계적 작가의 작품을 의류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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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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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글로벌 네이버와 연합전 키득위크
이랜드리테일(대표 윤성대)의 패션 법인 이랜드글로벌이 4월 1일부터 5일까지 네이버와 함께 봄맞이 혜택을 담은 연합전 ‘키득위크’를 진행한다. 키득위크(키즈득템 위크)는 이랜드글로벌 대표 아동복 브랜드의 인기 아이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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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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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세엠케이 ‘나이키키즈’ 사업 키운다
한세엠케이가 ‘나이키키즈’ 유통망을 확장하며 성장 동력에 박차를 가한다. 한세엠케이는 기존 ‘나이키키즈’ 매장에 대한 고객들의 높은 선호도 및 니즈에 주목하여 고객과의 오프라인 접점을 강화하고 있다. 최근에는 오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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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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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찌’ 뉴진스 하니 글로벌 뷰티 앰버서더
‘구찌’가 뉴진스 하니를 패션 부문에 이어 구찌 뷰티의 새로운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2022년 데뷔 이후 국내외 주요 뮤직 차트 1위를 석권해온 뉴진스 멤버 하니는 뛰어난 음악성과 열정적인 퍼포먼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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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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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론론’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봄여름 컬렉션
‘론론’이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무드의 봄여름 컬렉션을 공개했다. 시즌 슬로건인 ‘로지 치크, 라즈베리 잼(Rosy Cheeks, Raspberry Jam)’에서 느껴지듯 싱그럽고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담은 이번 컬렉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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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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까스텔바작 제5기 파트너프로 공식 출범
까스텔바작(부회장 최준호)이 제5기 파트너프로 모집을 마무리했다. 제5기 파트너프로는 총 20명이며 다양한 지역과 연령대로 고루 포진해 있다. 지역별로는 서울 4명, 경기 5명, 충청 2명, 경상 4명, 전라 2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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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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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신사 넥스트 패션 스콜라십 5기 장학생
무신사가 패션 장학 프로그램 ‘무신사 넥스트 패션 스콜라십(MNFS)’이 5기 장학생을 선발하고 차세대 패션 인재 양성에 나선다. 지난 28일 서울 성수동에 위치한 본사 무신사 캠퍼스 N1에서 무신사 넥스트 패션 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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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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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다르 공성아 김철웅 각자 대표 체제
안다르가 이사회를 개최하고 신임 대표이사로 공성아 대표를 선임했다. 공성아 대표는 김철웅 대표와 함께 안다르의 각자 대표로 회사를 이끌게 된다. 안다르는 이번 공성아 신임 대표 선임을 계기로 브랜드의 양적, 질적 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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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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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텔라맥카트니’ 델레바인과 여름 캠페인
‘스텔라 맥카트니’가 모델이자 배우, 그리고 환경 운동가인 카라 델레바인과 함께한 2024 여름캠페인을 공개했다. 여름 컬렉션은 지금까지 브랜드에서 선보인 가장 친환경적인 컬렉션으로 소재의 95%를 윤리적인 방식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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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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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C 올데이롱 란제리 세트 출시
BYC(대표 김대환)가 착용감 좋은 봄 이너웨어 제품으로 올데이롱 란제리 세트를 출시한다. 신제품 란제리 세트는 노와이어 몰드브라 4종과 미니헴팬티 4종으로 구성했다. 올데이롱 브라는 신축성 좋은 스판 소재에 노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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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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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이비통’ 파리올림픽 메달 & 토치 트렁크
‘루이 비통’이 2024 파리 올림픽 및 패럴림픽을 위해 특별히 제작된 두 개의 메달 트렁크와 토치 트렁크를 공개한다. 이는 LVMH와 2024 파리 올림픽 간의 크리에이티브 프리미엄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루이 비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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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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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모와’ 신세계 강남점 신규 매장 오픈
‘리모와’가 신세계 강남점 6층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 이번 매장은 수도권 신세계 첫 번째 매장으로 전년도 국내 최초로 리모와코리아 직진출 이후 첫 입점이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리모와’의 신세계 강남점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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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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섬산련 섬유의 날 유공자 포상 공모
한국섬유산업연합회(회장 최병오)가 섬유패션산업발전에 공헌한 유공자를 포상하는 제38회 섬유의 날 유공자 포상 공모를 4월 1일부터 시작한다. 신청대상 분야는 모범경영인, 수출유공자, 혁신기술유공자, 우수브랜드(디자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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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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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타고니아’ 노동가치 워크웨어 컬렉션
‘파타고니아’가 거친 작업 환경 속 노동자를 위한 워크웨어 컬렉션을 출시한다. ‘파타고니아’는 일하는 노동자와 혁신가, 지식과 기술을 공유하는 모든 이들의 노동의 가치를 존중하고 이들의 작업 환경 속 안전과 편안함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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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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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코드 아이파크몰에 대형 팝업스토어
패션코드 참가한 브랜드와 국내 대표 인큐베이팅 시설인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졸업 및 입주디자이너들이 3월 29일부터 4월 21일까지 용산아이파크 리빙파크 이벤트홀에서 ‘2024 코드마켓 × 경기패션창작스튜디오’ 대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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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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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CLA’ 스웨트셔츠 5차 완판 감사이벤트
플라터너스(회장 이재수)가 아메리칸 뉴프레피 룩 브랜드 ‘UCLA’ 스웨트셔츠 5차 완판 감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차 완판 된 제품은 반집업 셋업으로 남녀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디자인과 사이즈로 구성되어 커플 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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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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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킬리안’ 스트레이키즈 현진과 향수 화보
프랑스 럭셔리 향수 브랜드 ‘킬리안’이 스트레이 키즈의 멤버 현진이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킬리안’은 프랑스의 명망 있는 코냑 제조 가문에서 태어난 킬리안 헤네시가 그의 선조로부터 물려받은 감각과 안목을 향수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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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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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더’ 하이킹 배낭 캉테 업그레이드
‘아이더’가 시그니처 하이킹 배낭 캉테 시리즈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내놓았다. 이번 시즌 더욱 향상된 기능성과 확장된 라인업으로 돌아온 캉테(Kante) 시리즈는 산행 및 다양한 아웃도어에 착용하기 좋은 ‘아이더’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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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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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톤 아일랜드’ 봄여름 마리나 컬렉션
‘스톤 아일랜드’가 봄여름 마리나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본연의 텍스처를 살린 소재와 아카이브에서 영감을 받은 스트라이프 그래픽이 포인트이며 마리나 컬렉션의 특징인 대담함을 보여준다. 화이트 컬러와 로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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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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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젠’ 런칭 30주년 이제훈 특별 캠페인
신성통상(대표 염태순)의 ‘올젠’ 론칭 30주년을 맞았다. 1994년 론칭한 ‘올젠’은 프로페셔널한 라이프 스타일과 깊이있는 문화적 경험을 대변하는 스타일 리딩 브랜드로 매해 꾸준한 외형 성장과 함께 한국을 대표하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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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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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스’ 이효리와 타임리스 데님 캠페인
‘게스’가 이효리가 함께한 ‘Timeless Denim 캠페인을 공개했다. 지난 15일 티저 공개 이후 ‘게스’와 이효리의 비주얼은 아이코닉한 모델과 브랜드의 15년 만의 만남이라는 점과 함께 시크한 데님룩에 대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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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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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VN’ 자카드 소재 Art-Drop 컬렉션
컨템포러리 하이엔드 니트웨어 브랜드 ‘RVN’이 자카드 소재의 ‘Art-Drop’ 컬렉션을 새롭게 출시한다. Art-Drop제품은 ‘RVN’ 메인 시그니처 주력 제품 중 하나로 브랜드 초기 DNA였던 자카드 소재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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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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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2’ 시그니처 어썸하이킹 참가자 모집
‘K2’가 등산의 즐거움을 전파하는 시그니처 하이킹 캠페인 2024 K2 어썸하이킹 참가자를 모집한다. 어썸하이킹은 높게 오르거나 빠르게 걷지 않아도 즐길 수 있는 산의 매력을 소개하는 ‘K2’의 대표 하이킹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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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9.
‘휠라’ 리턴 투게더 업사이클 책상 기부
휠라코리아(대표 김지헌)가 버려지는 폐의류를 업사이클링해 이웃과 나누는 ‘Return to Care(리턴투케어)’ 캠페인 성료에 따라 업사이클링을 통해 맞춤 제작한 책상 등을 장애 아동을 위해 밀알나눔재단에 기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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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8.
‘우알롱’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리얼 웨이 패션 브랜드 ‘우알롱’이 성수 플래그쉽 스토어를 그랜드 오픈했다. ‘모노크롬 하우스’를 컨셉으로 한 플래그쉽 스토어는 일상에서 흔히 마주칠 수 있는 다양한 부분들을 재해석해 익숙함 속의 새로움을 표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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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8.
‘H&M’ 2023년 지속가능성 통합 리포트
H&M 그룹이 2023 회계연도 연간/지속가능성 통합 리포트를 발표했다. 이번 리포트에는 H&M 그룹의 통합 재무 및 지속가능성 목표 진행 상황에 대한 연간 개요를 제공한다. 함께 발표된 2023 지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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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8.
‘시프트 G’ 신세계 강남 워크웨어 팝업
삼성물산 패션부문이 유틸리티 워크웨어 브랜드 ‘시프트 G’의 팝업스토어를 신세계 강남점 7층에 오픈했다. 뉴 컨템포러리 브랜드이자 유틸리티 워크웨어 ‘시프트 G’는 젊은 층에게 차별화된 스타일과 가치를 제공하며 현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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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8.
29CM 이구성수 ‘르니나’ 팝업 전시
29CM가 큐레이션 쇼룸 이구성수에서 두터운 팬층을 보유한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르니나’의 팝업 전시를 운영한다. ‘르니나’는 프렌치 감성을 기반으로 전개하는 여성 패션 브랜드다. 풍성한 실루엣의 블라우스와 셔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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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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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패션위크 지상전
‘비엘알’ 서울패션위크에서 심화된 컬렉션
‘비엘알’이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개최된 서울패션위크 2024 FW에서 한층 더 심화된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권봉석 디자이너가 이끄는 데님 브랜드가 가진 데님의 본질을 더욱 심화해 심미적인 아름다움과 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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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7
‘홀리넘버세븐’ 서울패션위크 24FW 컬렉션
자극과 퇴폐가 문화가 되어버린 패션코드 속에서 긍정과 희망적인 스토리를 이어가는 ‘홀리넘버 세븐’이 지난 2월 4일 서울패션위크에서 2024 F/W 컬렉션을 공개했다. 남성복 출신 최경호 디자이너와 여성복 출신 송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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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6
‘세컨드 아르무아’ 서울패션위크 24FW컬렉션
‘세컨드 아르무아’가 지난 4일 성수동 에스팩토리에서 서울패션위크 2024 F/W 컬렉션 런웨이를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유수민 디자이너가 이끄는 브랜드의 특유한 미적 감각과 ‘성숙’이라는 주제를 통해 클래식한 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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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5
박춘무 ‘데무’ 서울패션위크 퍼즐 조각들
디자이너 박춘무의 모던 아방가르드 브랜드 ‘데무’가 2월 1일 DDP에서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 패션쇼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컬렉션의 주제는 ‘PIÈCES D'UN PUZZLE(퍼즐 조각들)’을 테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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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4
‘리이’ 서울패션위크 24 FW 컬렉션
‘리이(RE RHEE)’가 지난 2월 3일 DDP 아트홀 1관에서 2024 F/W 서울패션위크 컬렉션에 참가해 가을겨울 컬렉션 런웨이를 선보였다. ‘리이‘의 이번 컬렉션 주제는 ‘일렁이는 본질과 왜곡된 이끌림’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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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4
‘아조바이아조’ 서울패션위크 24FW 컬렉션
아시아의 서브 컬쳐를 재해석하는 스트리트 브랜드 ‘아조바이아조’가 서울패션위크 2024 F/W컬렉션에서 성공적인 피날레를 선보였다. 지난 1일 DDP 아트홀1관에서 선보인 ‘아조바이아조’의 컬렉션은 대만 사진작가 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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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04
‘파츠파츠’ 서울패션위크 CLOUD 컬렉션
제로웨이스트 패션 디자이너 브랜드 ‘파츠파츠가 24 S/S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해 지난 9월 7일 ‘CLOUD’라는 테마로 컬렉션을 선보였다. ‘파츠파츠’는 지속가능한 패션을 추구하는 디자인과 소재 및 기술 개발로 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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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9.19
(서패위 23FW) 메트로시티 The Five Elements
‘메트로시티’가 지난 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진행된 2023 FW 서울패션위크 데뷔 무대를 가졌다. 아트홀 1관에서 진행된 이번 패션쇼는 세상의 모든 것을 이루는 5가지 요소인 ‘물, 공기, 불, 토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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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4.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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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원.아르바이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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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백화점 동탄점 소다 주5일 구두 판매 사원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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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시~21시근무 / 주5일 / 250만원 ( 협의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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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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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된고양이 압구정로데오역사점을 운영해주실 중간관리자(매니저님)를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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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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못된고양이 미금역점을 운영해주실 중간관리자(매니저님)를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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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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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기흥 클럽모나코 직원 구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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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시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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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필름) ‘까르띠에’ 트리니티 100주년 캠페인
‘까르띠에’가 트리니티 100주년을 기념하며 새로운 캠페인을 공개 했다. ‘까르띠에’는 새로운 캠페인 영상을 통해 이 아이콘의 탄생 100주년을 기념한다. 트리니티는 단순한 주얼리를 넘어 화합과 다양성의 상징으로 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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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필름) 모델 덱스 할꺼면 진짜로 크로스핏
‘다이나핏’이 모델 덱스와 함께한 2024 SS 캠페인 ‘할거면 진짜로’ 영상을 공개했다. 3월 20일 공개된 ‘할거면 진짜로’ 첫 번째 캠페인의 종목은 고강도 트레이닝 ‘크로스핏’으로 실제 프로 선수들과 경쟁하는 …
패션쇼
(패션필름) 아이유 등산화 요크셔 캠페인
‘블랙야크’가 전속모델 아이유와 함께한 등산화 요크셔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요크셔 The First GTX는 13년의 헤리티지를 담은 블랙야크의 스테디셀러 등산화다. 영상에서 아이유는 이 등산화의 2024년 신…
패션쇼
(패션필름) rokh H&M 컬렉션 최소라 인터뷰
‘H&M’이 디자이너 콜라보레이션의 새로운 주인공 ‘로크’ 콜라보레이션 관련 모델 최소라의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 최소라는 영상에서 한국 디자이너 황록의 브랜드 ‘로크’의 컬렉션을 설명한다. 황록의 정교한 …
(패션필름) Welcome Back to Earth 영상
‘살로몬’이 새로운 브랜드 캠페인 ‘Welcome Back to Earth’ 영상을 공개했다. ‘Welcome Back To Earth’ 캠페인은 디지털 기술의 과부하로 자연과 점점 멀어져 마치 지구가 아닌 다른 행…
(패션필름) ‘베르사체’ 24 FW 컬렉션 런웨이
‘베르사체’가 지난 밀라노 패션위크에서 선보인 2024 가을/겨울 컬렉션 영상을 공개했다. ‘베르사체’는 이번 컬렉션에서는 테일러링이 드레이프로 뒤바뀌거나 프린트가 자수, 자카드, 숨겨진 안감으로 왜곡 변형되었으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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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esigner & Indie
‘더뮤지엄비지터’ 창립 7주년 행운 컬렉션
‘더뮤지엄비지터’가 창립 7주년을 기념해 행운을 담은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컬렉션은 지금까지 디자인된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들을 재디자인함으로써 브랜드의 정체성과 더불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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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4
디자이너 이상봉 패션코드 개막 런웨이
문화체육관광부(장관 유인촌)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조현래),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회장 명유석) 공동 주관으로 진행되는 패션코드 2024 F/W가 3월 21일 삼성동 코엑스 더플라츠 전시홀에서 개막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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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2
‘쿠메’ 일본 이세탄백화점 두 번째 팝업
디자이너 브랜드 ‘쿠메’가 지난 3월 20일 수요일 일본 도쿄 신주쿠에 위치해 있는 이세탄 백화점에서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했다. ‘쿠메’는 지난 2015년 런칭해 2022년 한남 플래그십을 오픈하며 매 시즌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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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2
‘스탠드오일’ 행복한 순간을 포착한다
‘스탠드오일’이 봄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즌 컨셉으로 단장했다. 이번 성수 플래그십 스토어는 ‘STANDOIL PHOTOGRAPHY STUDIO’를 바탕으로 공간을 해석하여 사랑하는 사람들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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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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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GORA(열린마당)
신세계백화점 작지만 강한 이미지
유통공룡 BIG 3의 탄생 ② 신세계는 경쟁사인 롯데나 현대에 비하면 점포수가 적지만 신세계만의 고유의 이미지가 강하다. 특히 강남점을 비롯하여 최근 오픈한 점포들은 아트리움의 특징을 그대로 나타내며 에스컬레이터 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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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25
롯데, 현대, 신세계 유통 공룡의 탄생
신세계백화점은 유통 격변기인 1960년대 백화점이 한 단계 성장하는 과정에서 탄생한다. 1963년 7월 삼성이 동방생명을 인수하면서 동방의 소유였던 동화백화점을 인수, 신세계백화점으로 상호를 변경한다. 1964년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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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8
국내 유통을 주도했던 미도파의 흥망성쇄
광복이후 새롭게 펼쳐진 유통의 새바람 ② 동화백화점은 1958년 정부로부터 정식으로 인가를 받았지만 5.16군사정권이 들어선 이후 재건국민운동으로 대부분의 상품이 부정 외래품으로 취급받아 큰 타격을 받고 위축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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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11
한국 백화점 해방 후 새로운 4강 구도
광복이후 새롭게 펼쳐진 유통의 새바람 ① 화신백화점은 일제 강점기가 끝나고 전쟁을 거치며 남북이 분단된 이후인 1955년 11월 화신백화점 건너편에 신신백화점을 새롭게 지었고 1년후 불에 타 소실되었던 화신백화점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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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3.04
밀리오레 자리에 있던 미나카이 백화점
일제 강점기 ‘백화점’이라는 新문물 다섯 번째 이야기 대연각호텔에 자리했던 히라타 백화점 바로 옆에 있던 미나카이(三中井)백화점의 설립자 나카에 카츠지로(江勝治郎)는 1905년에 우리나라 대구에 미나카이 포목점을 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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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26
대연각호텔 화제가 발생한 그곳에 있던..
일제 강점기 ‘백화점’이라는 新문물 네 번째 이야기 미츠코시 백화점 바로 옆에 문을 연 히라타(平田) 백화점의 창업자 히라타 치에토(平田智恵人)는 1908년에 경성의 건너와 명동(本町1丁目, 미츠코시 옆)에 일본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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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2.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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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V패션쇼
whisky VS whiskey, 새벽 위스키 맛
패션쇼
05.02
패션쇼가 찾아준 한 변리사 중학 동창
04.29
예술이 된 굴껍데기 인센스 홀더
04.27
미국 입양아 친부모 찾아준 사연
04.26
PT 잘하려면 큐카드를 만들어야
04.25
베일 벗은 명품 브랜드 매출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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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5-2, 메타버스와 NFT의 만남, 엔포엠
패션쇼
145-1, 중학교 동창 찾은 한태근 변리사
144-2, 못다한 이야기 예술이 된 굴껍데기
144-1, 베일벗은 명품 매출과 PT 잘하는 법
143-2, 호텔리어가 전하는 슬기로운 호텔생활
143-1, 위드 코로나 기대감에 패션시장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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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넬’ 갤러리아 명품관 영업 재개됐지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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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랜드 연내 팩토리아울렛 10개까지 확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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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어 ‘마리떼’ 아시아 독점.. 분쟁 해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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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 현대, 신세계 유통 공룡의 탄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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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시장 보합 상승흐름은 계속되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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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원 미래 먹거리 ESG 경영 비전 선포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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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버’ 논왁스 인기 매출 전년比 50% 상승
3.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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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키’ 대한민국 축구 국대 유니폼 공개
3.19.
9
지그재그 2월 재구매 고객 22% 증가
3.2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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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백화점 작지만 강한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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