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패션부문이 미니멀 영 컨템포러리 브랜드 ‘구호플러스’의 도시의 낭만을 담은 23년 봄 컬렉션을 출시한다.
‘구호플러스’는 올봄 시즌 컨셉을 ‘포에틱 시티(Poetic City)’로 정했다. 도시 속 낭만적인 이야기를 모던하고 시적인 감성으로 풀어낸 컬렉션을 선보였다. 출근, 여가 등 다양한 일상에서 입을 수 있는 로맨틱한 무드의 룩을 선보였다. 핑크, 스카이 블루, 버터 옐로 등 파스텔 컬러와 베이지, 그레이 등 실용적 컬러를 조화롭게 활용한 것도 특징이다.
‘구호플러스’는 이번 시즌 대표 룩으로 부드러운 베이지 컬러의 셔츠 드레스에 넉넉한 핏의 브라운 재킷을 걸친 유연한 테일러링 룩을 선보였다. 또 아이보리 가죽 집업 재킷과 사틴 소재의 블랙 플리츠 미디 스커트를 조합하고 베이지 가죽 재킷에 짧은 플리츠 스커트를 매치하는 등 캐주얼한 무드와 로맨틱한 무드를 조화한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구호플러스’는 아우터 맛집 브랜드답게 간절기부터 봄까지 내내 활용하기 좋은 아우터를 다채롭게 구성했다. 정교한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트위드 재킷, 크롭/미디 기장으로 구성한 페이크 레더 재킷, 페미닌하게 해석한 블루종 점퍼 등을 출시했다.
올해도 지속되는 Y2K 패션 트렌드를 반영해 과감한 컷아웃 디테일의 스웻셔츠, 니트, 스커트도 선보였다. 또 이번 컬렉션 컨셉과 봄의 계절감을 담아 밝은 파스텔 컬러의 니트, 드레스, 데님 팬츠 등을 출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