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와로브스키’ 스프링 컬렉션 출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스와로브스키’ 스프링 컬렉션 출시

shany 0 2019.03.25

 

오스트리아 크리스털 패션 주얼리 스와로브스키(SWAROVSKI)’가 봄여름 시즌을 맞이해 스타일에 화사함을 배가시켜줄 스프링 컬렉션을 선보였다.

 

스와로브스키의 스프링 컬렉션은 다양한 의미를 상징하는 심볼 팬던트로 이루어진 럭키 가디스(Lucky Goddess) 컬렉션과 2017년 출시 이후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는 리믹스(Remix) 컬렉션으로 구성되어 있다.

 

럭키 가디스 컬렉션은 희망을 상징하는 윙, 수호를 상징하는 이블 아이, 사랑을 상징하는 하트, 꿈과 영감을 상징하는 스타 등 각각의 스토리를 지닌 다양한 심볼을 모티브로 한 것이 특징이다. 세련된 메탈 워크와 코랄 레드, 더쿠아즈 블루까지 다채로운 컬러의 조화로 컬러풀한 반짝임을 선사한다. 특히 이어링은 탈부착 가능한 댕글 엘리먼트로 심플한 스터드 이어링은 물론 댕글 이어링으로도 연출할 수 있으며, 트렌디한 비대칭 스타일로도 활용할 수 있다.

 

스와로브스키의 대표 아이템으로 자리 잡은 리믹스 컬렉션은 이번 시즌 더욱 팝한 컬러의 스트랜드로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한국인의 피부 톤에 가장 잘 어울리는 로즈 골드 플래팅에 S/S 시즌 분위기를 담아낸 블루, 그린, 오렌지, 레드 등 생동감 넘치는 컬러의 포인티아지 볼과 크리스털 비즈를 더했다. 여기에 스와로브스키만의 혁신적인 마그네틱 클로저를 장착해 제품을 손쉽게 연결하고 분리할 수 있어 브레이슬릿 외에도 초커, 롱 네크리스 등 나만의 액세서리를 만들 수 있다.

 

한편 스와로브스키는 브랜드 뮤즈로 활약 중인 가수 선미와 함께한 캠페인 영상을 새롭게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