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페이스’ 슈퍼라이트 워킹화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레드페이스’ 슈퍼라이트 워킹화

강산들 기자 0 2020.07.30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우수한 경량성으로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부터 일상까지 두루 착용하기 좋은 슈퍼라이트 워킹화를 출시한다.

 

슈퍼라이트 워킹화는 가볍고 착화감이 좋아 단거리 산행, 트레킹, 워킹은 물론 평상시 가벼운 운동을 할 때 착용해도 좋다. 여기에 쾌적감과 쿠션감이 뛰어난 폼 인솔을 적용해 노면에서 전달되는 충격을 효과적으로 흡수하여 발의 피로도를 경감시켜준다. 장시간 착용해도 편안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해 줘 오래 걸어야 하는 트레일 워킹이나 여행 시에도 유용하다.

 

 

또한 우수한 경량성에도 불구하고 레드페이스의 오랜 노하우인 콘트라 릿지 프로 워킹 아웃솔을 적용해 뛰어난 접지력과 우수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는 야외활동 시 마주할 수 있는 아스팔트나 울퉁불퉁한 산길 등 다양한 지형 환경에서의 안정적인 보행을 돕는다.


깔끔하고 베이직한 디자인에 발목을 덮지 않는 로우컷 디자인은 아웃도어 복장뿐만 아니라 일상복 등 다양한 스타일에도 매칭 가능해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특히 올여름 유행을 주도하고 있는 레깅스 아이템 등 애슬레저룩과 매칭한다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에 포인트를 주기 좋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