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회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 성료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제6회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 성료

이나 0 2018.12.17

국내 대표 유아동복 기업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유니크 감성 브랜드 모이몰른이 지난 15일 광주에서 개최한 ‘제6회 가드닝 클래스’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7일 밝혔다.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는 부부가 함께 리스, 화관, 테라리움 등 식물을 활용한 소품을 만들어 보는 자리로 육아맘과 예비맘을 위한 힐링 이벤트로 각광받고 있다. 이번 행사는 서울 이외의 지역에서는 최초로 광주에서 개최되어, 300명 이상의 신청자가 몰리는 등 시작 전부터 소비자들의 높은 관심을 모았다.


지난 15일 오후 1시 광주 광산구의 카페 브라운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이벤트를 통해 당첨된 총 20팀의 커플과 모이몰른 VIP고객 5팀 등 총 50명이 참석해 화관과 미니부케 만드는 법을 배웠다. 특별히, 지난 5회 행사에서 테라리움 강사를 맡아 호평을 받은 모델 이현이가 다시 한 번 강단에 올라 소품 제작법과 함께 육아 꿀팁을 전수해 참가자들의 찬사를 받았다.


 


참가자들을 위한 풍성한 혜택은 현장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부부가 함께 만든 화관과 미니부케를 활용하여 리마인드 웨딩을 컨셉으로 한 포토타임을 제공해 뜨거운 반응을 이끌었다. 또한, 럭키드로우 행사를 비롯해 참가자 전원에게 모이몰른 양말, 벨보이 스튜디오 유아 로션 세트, 리카앤 에코백, 머그컵, 주스컵, 파우치 등 다채로운 경품이 주어져 환호가 이어졌다.


 


클래스에 참석한 참가자들은 화관과 미니부케를 만들면서 색다른 경험을 가지고, 리마인드 웨딩 촬영을 통해 부부가 함께 쌓은 추억도 돌이켜보는 유익한 시간이 되었다는 생생한 후기를 전했다.


한세드림 마케팅팀 은수빈 팀장은 “이번 모이몰른 가드닝 클래스는 지방에서는 최초로 광주에서 개최되어 광주 및 전라도 지역 소비자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이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가드닝 클래스를 비롯한 다양한 행사들을 통해 전국의 소비자들을 찾아갈 예정인만큼 모이몰른에 지속적인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모이몰른은 최근 부드러운 촉감으로 아이들의 편안한 숙면을 도와주는 벨보아 소재를 활용한 수면 잠옷을 출시, 60% 이상의 판매율을 보이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 ,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