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캐릭터 텔레토비와 콜라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스파오’ 캐릭터 텔레토비와 콜라보

민신우 기자 0 2020.02.20

 

이랜드월드(대표 최운식)가 세계적인 캐릭터 텔레토비와 진행한 스파오의 새로운 협업 상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텔레토비 에디션은 1997년 영국 BBC에서 방송을 시작한 뒤 199810월부터 대한민국에서 방영되면서 큰 인기를 끈 캐릭터 텔레토비를 모티브로 한 의류 8종이다.

 

텔레토비는 평화로운 동산에서 신나게 웃고 걱정 없이 뛰노는 모습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연령대를 가리지 않고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스파오는 텔레토비들이 신나게 놀고 웃는 모습이 삶에 지친 어른들까지 동심의 세계로 빠져들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고 판단해 협업을 진행했다.

 

 

상품은 텔레토비 후드티, 룸슈즈, 양말, 스웨트셔츠 등 총 8종이 출시된다. 특히 후드티는 4명의 텔레토비 머리에 달린 각기 다른 모양의 안테나 디테일까지 살려 고객들에게 재미를 선사한다. 마찬가지로 캐릭터별로 다른 디테일을 살린 헤어밴드가 세트로 들어있는 티드레스는 친구들과 우정템으로도 손색이 없다.

 

스파오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텔레토비 후드를 구매하거나 오프라인 매장에서 텔레토비 에디션을 3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텔레토비 인형을 4,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스파오공식 온라인몰과 스타일쉐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텔레토비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나나 헤어밴드를 선착순 증정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