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스’ 노트 비즈니스백 시리즈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폴리스’ 노트 비즈니스백 시리즈

김지민 기자 0 2020.01.29

이태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폴리스가 패셔너블한 비즈니스맨을 위한 브리프 케이스, 노트 비즈니스 백 시리즈를 선보인다.

 

노트 비즈니스 백 시리즈는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컬러에 앞면 벨트 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잘빠진 슈트는 물론 캐주얼한 룩에도 완벽히 어울린다. 랩톱이나 태블릿 같은 스마트 기기는 물론 여러 개의 서류도 너끈히 들어가는 넉넉한 크기의 수납공간을 자랑한다. 내부에는 별도의 지퍼포켓이 있어 중요한 소지품을 따로 보관할 수 있다. 랩톱 역시 분리 수납이 가능하며 안전한 수납을 위한 고정 스트랩이 있다.

 

백 후면의 지퍼 포켓은 지갑이나 여권, 스마트폰이나 자동차 키 같은 자주 사용하는 소품들을 넣을 수 있다. 이중 지퍼로 열고 닫기 편리하며 별도의 숄더끈이 있어 필요에 따라 연결, 분리하여 사용하면 된다.

 

노트 비즈니스 백 시리즈는 노트 1’과 노트 2’로 출시되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서류나 노트북 위주의 수납이라면 노트 1, 수납할 물건이 많거나 출장이 잦은 비즈니스맨이라면 이중 수납형의 노트 2백을 추천한다. 수납공간이 이중으로 되어 있어 소지품을 쓰임에 따라 분리 수납할 수 있어 편리하고 실용적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