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유’ 논와이어 브라 최초 출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지유’ 논와이어 브라 최초 출시

민신우 기자 0 2020.01.29

지유가 와이어와 후크가 없어 편안하며 자연스러운 실루엣의 내추럴 논와이어 브라 라인업을 브랜드 최초로 출시한다.

 

볼륨감을 강조하기 위해 가슴을 압박하는 와이어도 마다하지 않던 과거와 달리 자신의 몸을 있는 그대로 사랑하는 바디 포지티브가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언더웨어를 선택할 때에도 움직임이 자유로운 편안함이 중요한 기준이 되었다. 실제로 이러한 인식 변화의 영향으로 섹시함을 강조하며 글로벌 패션 이벤트로 자리 잡았던 세계적인 속옷 브랜드의 패션쇼가 지난해 23년 만에 폐지되기도 했다.

 

지유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내추럴 논와이어 브라 라인업은 심플함을 강조한 디자인부터 화려한 레이스까지 총 4가지 디자인을 모두 14,9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깊게 디자인된 컵이 사이드부터 가슴을 안정적으로 받쳐주며 후크가 없어 더욱 깔끔한 실루엣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피부에 닿는 부분은 흡수 속건 소재를 사용해 쾌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사이즈는 브라가 S, M, L, XL로 총 4가지, 함께 입을 수 있는 쇼츠는 M, L 2가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인 내추럴 논와이어 브라는 내추럴하면서 베이직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웨이스트 부분에 레이스로 디자인 포인트를 더한 로라이즈 쇼츠와 함께 세트로 착용 가능하다. 립 내추럴 논와이어 브라와 립 쇼츠는 부드러운 착용감이 특징이며 레이스 내추럴 논와이어 브라 2종은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를 활용해 우아한 느낌을 더했다. 브라와 같은 디자인으로 출시돼 세트로 연출 가능한 쇼츠 4종 가격은 모두 5,900원으로 총 20,800원에 언더웨어 세트를 완성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