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우렐’ 메리노울 & 홀가먼트 니트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라우렐’ 메리노울 & 홀가먼트 니트

민신우 기자 0 2020.01.28

 

라우렐(Laurel)’이 메리노울 라운드 니트와 홀가먼트 니트 카디건 앙상블, 코듀로이 스커트를 선보이며 화사한 봄 니트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라우렐의 메리노울 라운드 니트는 100% 모 소재로 부드러운 촉감과 우수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자아낸다. 신축성 좋은 슬림한 실루엣에 여유로운 목둘레로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베이직한 디자인으로 데님부터 스커트까지 어떠한 하의와도 잘 어울려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다. 컬러는 봄에 어울리는 네이비, 옐로우, 민트, 오트밀, 핑크 총 5가지로 구성됐다.

 

 

100% 모 소재의 홀가먼트 니트 카디건 앙상블은 라운드 니트와 카디건을 함께 착용할 수 있게 셋업으로 구성되어 더욱더 실용적이다. 기계에서 봉제선 없이 한 벌의 옷을 통째로 편직하는 홀가먼트 기법을 적용해 착용감이 우수하며 매끄러운 실루엣을 자랑한다.

컬러는 네이비, 레몬옐로우, 민트블루, 핑크베이지 총 4가지로 만나볼 수 있다. 코듀로이 스커트는 A라인 실루엣으로 체형을 커버해주고, 포인트가 되는 허리 벨트 디자인으로 니트와 함께 매치하면 봄 시즌 고급스러운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