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서울 한정판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아디다스’ 울트라부스트 서울 한정판

강산들 기자 0 2020.01.28

 

아디다스가 서울의 남대문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 된 울트라부스트 서울한정판 에디션을 128일 국내 출시한다.

 

이번 제품은 싱가포르의 아트 사이언스 뮤지엄, 타이페이의 101 빌딩, 시드니의 선샤인 비치 등 아시아 8개 주요 도시의 상징적인 랜드마크에서 영감을 받아 출시된 8개의 키 시티 팩 중 하나로 한국에서는 울트라부스트 서울에디션만 출시된다.

 

 

울트라부스트 서울 에디션은 서울의 남대문에서 영감을 받아 한국을 상징하는 컬러인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로 디테일을 살려낸 것이 특징이다. 서울의 중심에 위치한 국보 1호 남대문의 강렬한 주홍빛 단청에서 영감을 받은 솔라 레드 컬러의 삼선, 화이트 컬러의 바디, 블루 컬러의 힐 프레임이 특징이다. 이와 더불어 트렌디한 그레이 컬러의 부스트 힐컵에는 도시를 상징하는 ‘SEOUL’이 새겨져 서울의 과거와 현재, 그리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도시의 모습을 더욱 모던한 스타일로 연출했다.

 

국내에서만 선보이는 울트라부스트 서울 한정판 에디션은 아디다스온라인 스토어와 강남 브랜드센터, 홍대, 명동, 타임스퀘어, 코엑스 등 수도권 아디다스 주요 직영 매장과 수도권 내 주요 신발 전문 대형 멀티숍과 백화점 등에서 판매되며 가격은 219,000원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