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키’ 라이브방송 10분에 20만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시크릿키’ 라이브방송 10분에 20만개

김지민 기자 0 2020.01.23


 

코스메틱 브랜드 시크릿키가 중국 유명 연예인이자 왕홍인 신바(辛有志)가 운영하는 회사 소속 인기 뷰티 왕홍과 함께한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셜 마스크팩 라이브 방송을 통해 10분만에 20만개를 판매했다.

 

신바는 약 4천만명의 팔로워를 가진 영향력 있는 인플루언서이며 스타팅 마스크를 소개한 왕홍 역시 생생하고 솔직한 제품 사용기와 소개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 6일에는 중국 라이브 플랫폼 콰이쇼우를 통해 시크릿키스타팅 마스크를 소개했다.

 

시크릿키스타팅 마스크는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주는 시크릿키의 스테디셀러 스타팅 트리트먼트 에센스의 고농축 영양을 그대로 담은 마스크팩이다. 시크릿크 스타팅 마스크는 피테라로 잘 알려져 있는 갈락토미세스 발효 여과물이 40,000PPM, 알로에베라잎즙, 오이 추출물 등을 함유하고 있다.

 

특히 스타팅 마스크의 주요 성분인 갈락토미세스는 일반 효모에 비해 비타민과 미네랄, 효소, 유기산, 효모펩타이드 등이 함유돼 피부 본연의 빛과 결을 케어하는 것은 물론 맑고 투명한 피부로 가꿔주며, 피부 밸런스를 맞춰줘 젊은 피부를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

 

시크릿키스타팅 마스크는 출시와 동시에 중국위생허가(CFDA)를 획득하며 정식으로 중국시장에 진출했으며 2018년 타오바오 광군절 1시간 만에 약 9만장 판매 기록을 세울 정도로 중국 내 상당한 인기를 끌고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