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치’ Originals Go Their Own Way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코치’ Originals Go Their Own Way

민신우 기자 0 2020.01.23

 

코치2020 봄 캠페인 ‘Originals Go Their Own Way’을 런칭한다.

 

코치하우스의 새로운 모델로 캠페인에 참여하는 세계적인 배우 겸 가수, 프로듀서인 제니퍼 로페즈, ‘코치남성 제품의 글로벌 모델인 배우 겸 프로듀서 마이클 B. 조던이 등장하는 이번 캠페인은 이 파워풀한 모델들을 통해 진정성 있는 자기 표현에 대한 스토리를 전달한다.

 

 

1941년 이래로 코치의 고향이 된 뉴욕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Originals Go Their Own Way’코치하우스에 대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의 진화된 비전을 보여준다. 하우스와 뉴욕에 대한 포용적이고 낙천적인 정신을 담아 즉흥적이고, 현실적이며, 경쾌하게 표현하고 진정성, 개성, 자신만의 독특한 방식으로 인생을 만들어가는 이들을 기념한다.

 

또한 자기 자신에게 진실되면서도 새로운 길을 개척해온 용감하고 독립적인 인물들로 유명한 로페즈와 조던의 감동적인 스토리를 강조하며 나만의 방식대로 일하고 목적과 스타일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는 이들을 대변한다.

 

 

이번 캠페인의 메세지를 구현하고자 베버스는 2019년 가을 캠페인부터 홀리데이, 봄 캠페인까지 파트너십을 이어오고 있는 포터그래퍼 유르겐 텔러와 함께 작업했다. 촬영은 지난 스프링 컬렉션 쇼가 열렸던 허드슨 야드의 엣지와 하이라인 공원을 비롯한 뉴욕의 아이코닉한 장소에서 진행됐으며 아티스트 시몬 리의 조각품인 브릭하우스도 이미지에 담겼다. 다양한 건축 양식을 참고한 이 4.8미터 크기의 흑인 여성 흉상은 브론즈로 제작된 공공 예술작품으로써 포용성, 낙관주의, 강인함을 상징한다.

 

‘Originals Go Their Own Way’ 캠페인에서는 허튼, 램블러, 남성 페이서 백팩, 벨트 백 등 이번 봄 시즌 코치하우스의 신상품 백과 하우스의 근간이 되는 가죽을 대담하고 새롭게 풀어낸 레디투웨어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