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버리’ 지속 가능한 포토벨로 토트백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멀버리’ 지속 가능한 포토벨로 토트백

김지민 기자 0 2019.12.16

멀버리 100% 지속 가능한 가죽 가방 포토벨로 토트백을 선보인다.

 

이 백은 제품의 디자인소싱 및 제작 과정에 주의와 관심을 기울이며 긍정적인 변화와 책임 있는 브랜드 유산을 만들어 나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브랜드의 책임 공약인 멀버리 그린(Mulberry Green)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했다.

 

포토벨로 백은 처음부터 끝까지 영국 서머셋에 있는 멀버리의 탄소 중립 공장에서 제작된다이 백은 골드 등급 인증을 받은 가죽 무두질 공장에서 만든 헤비 그레인 가죽을 사용하는데 이 가죽은 식품 생산 과정에서 발생한 부산물로 만들어진다골드 등급은 레더 워킹 그룹이 가죽 공장의 친환경 운영 및 생산 방식을 고려해 수여하는 것으로 이는 환경 기준을 준수하고 지속 가능한 생산 절차를 따른다는 것을 의미한다.

 

또한 별도의 안감이 없으며 재활용 폴리에스터 섬유인 ‘에픽 에코베르데’ 실을 사용해 스티치를 완성했다.

 

토트백에는 더블 루프 핸들과 숄더 스트랩이 있어 손에 들거나 크로스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다시그니처 컬러인 멀버리 그린을 비롯해 블랙미드나이트체스트넛노르딕 블루크림슨탠저린 오렌지 등의 다양한 시즌 컬러로 출시된다.

 

한편 포토벨로 백의 수익금 전액은 야생 동물과 서식지를 보존하고 영구 보호에 필요한 비용을 지원하는 자선단체 월드 랜드 트러스트에 기부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