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루’ 깊은 밤 나를 비추는 빛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클루’ 깊은 밤 나를 비추는 빛

김지민 기자 0 2019.12.12

 

로맨틱 주얼리 브랜드 클루가 연말을 맞아 깊은 밤 나를 비추는 빛의 컨셉으로 신상품을 선보였다.

 

나를 비추는 밤하늘의 존재인 달과 별빛을 모티브로 연말에 어울리는 화려한 스톤과 큐빅 장식을 사용해 귀걸이, 목걸이, 팔찌, 시계 등 총 30종의 신상품을 출시한 것. 특히 12월 탄생석을 사용한 주얼리 세트는 특유의 푸른빛으로 사랑 받는 탄자나이트컬러스톤을 사용해 주목할 만하다.

 

탄자나이트 스톤이 두려움을 극복하고 한 해를 잘 마무리하는데 도움을 주는 보석의 의미를 담고 있어 연말 소중한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다.

 

 

추가로 클루는 이번에 출시한 3종의 신상 시계를 정상가에서 2만원 할인해 39900원에 판매한다. 블랙 다이얼에 그라데이션 컬러 스톤으로 포인트를 준 블랙매쉬 시계는 블랙과 골드의 컬러 대비감을 활용해 겨울 시즌에 잘 어울리는 화려한 디자인으로 출시했다.

 

겨울 밤하늘을 모티브로 제작된 블루메쉬시계는 네이비 펄 다이얼에 별 모양 무빙 디스크가 회전하는 디자인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캐주얼하고 무난한 느낌으로 디자인된 베이직메쉬시계는 은은한 골드 펄 다이얼에 별 모티브 인덱스를 사용해 일상템으로 알맞은 상품이다.

 

클루는 이번 신상품 출시를 기념하며 달과 별빛 컬렉션과 기존 스테디셀러 상품을 조합해 목걸이 1종과 귀걸이 1종으로 구성된 12가지의 세트 상품을 각 3만원에 구매 가능하도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