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휠라’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

강산들 기자 0 2019.12.06

 

휠라코리아(대표 윤근창)가 새 학기 대비 실용성과 멋스러움을 극대화한 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을 출시했다.

 

백투스쿨 컬렉션은 -포스(B-force)’, ‘-(T-pack)’, 여기에 휠라대표 백팩 링크 시리즈의 최신 버전인 에스-링크(S-link)’까지 총 3가지 스타일의 백팩으로 구성됐다. 일상생활에 최적화된 백팩의 면모를 두루 담아내 기능성과 감각적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특히 1020세대 학생뿐만 아니라 꿈만큼 짐도 많은 사회초년생이 사용하기에도 제격이다.

 

먼저 실용성 있는 수납공간이 눈에 띈다. 노트북, 태블릿 전용 수납공간은 물론이고 앞판의 분리형 수납공간이 포켓망 형태로 마련되어 다양한 액세서리를 수납할 수 있다. T-packS-Link의 경우 양 사이드에 벨트 버클 시스템을 적용해 수납 높이 조절도 가능하다. 더불어 휠라는 신체와 맞닿는 백팩 등판에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풍성과 쿠션감을 높이고 모든 가방에 바닥 처짐을 방지하는 패드를 장착해 내구성을 살렸다.


 

백팩스쿨의 장점은 백팩 고유의 기능은 물론 컬러 키링이나 스트링 끈과 같은 디테일로 스포티함과 각각의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는 점이다. 각종 와펜을 부착 가능한 하단 벨크로, 실리콘 로고 참 장식 등 디자인적 요소도 눈여겨 볼만하다.

 

편안함을 극대화한 ‘B-force’나를 든든하게 지원해 준다는 네이밍처럼 단단한 형태감과 편안함을 자랑한다. 강화된 체스트 벨트로 밀착력을 높이고 인체공학적 가방끈 설계로 착용시 가방이 들리지 않는다. 가방 끈에 3M 반사띠를 사용해 야간 시 사용 효율도 높였다. 어디에도 잘 어울리는 오프화이트, 크림, 그레이, 블랙 색상의 가격은 119000.

 

포스의 아웃라인과 리드미컬한 디테일이 조화로운 ‘T-pack’은 매력적인 백팩 라인을 자랑한다. 안정감 있는 형태와 날렵한 스트링, 전면 로고가 포인트다. 네이비, 블랙, 핑크, 크림 4가지 색상으로 가격은 99000.

 

 

출시 때마다 주목받고 있는 휠라대표 백팩인 링크 시리즈도 돌아왔다. 링크-링크플러스-링크맥스로 이어지는 링크 3세대는 이번에 ‘S-link’로 업그레이드해 등장했다. 특히 크림 컬러, 제트블랙 컬러에는 버클 그라데이션 디자인이 포인트로 가미됐다. S-link휠라고유 배색으로 이루어진 잉크네이비 컬러부터 통통 튀는 민트, 심플한 크림, 블랙, 제트블랙 5가지로 구성됐다. 가격은 109000.

 

한편 휠라2020 백투스쿨 백팩 컬렉션을 구매한 고객에게 휠라 리니어 3단 스트링백을 증정한다. ‘휠라고유 로고와 컬러가 반영된 디자인에 손잡이가 달린 스트링 백으로 앞면에는 지퍼 포켓까지 달려 있어 소지품 수납을 포함, 다양한 용도로 활용하기에 좋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