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조 브랜드인 ‘SEP’이 뷰티 큐레이션 브랜드로 변모, 첫 번째 컬렉션으로 인스타그램 팔로워 13만명 이상을 보유한 뷰티 인플루언서 ‘핑시언니’의 브랜드 ‘라비앙’과 만나 홀리데이 화보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핑시언니의 화보 속 시선을 사로잡은 립은 ‘SEP’과 ‘라비앙’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 볼륨, 광, 컬러의 새로운 립스틱인 트리트먼트 라인을 선보였다.
‘라비앙’은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로 ‘핑크시크릿’의 박현선 대표가 지난 2017년 론칭한 브랜드로 출시 2년만에 총 매출 100억원을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SEP’의 첫 번째 홀리데이 컬렉션은 ‘라비앙’의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성분인 보르피린, 콜라겐, 다마스크 로즈 에센스 등이 만나 트렌디한 색조에 트리트먼트 립스틱, 립글로스, 플럼퍼로 이루어진 립 컬렉션이다.
다가온 연말, 각종 무드 및 상황에 어울리는 컬러들로 이루어진 홀리데이 컬렉션은 활용도 높은 트위드레드, 썬드라이코랄, 마론브릭, 핑시핑크 총 4가지 컬러 립스틱과 립글로스, 립플럼퍼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핑시 언니가 제안한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발색과 보습, 영양, 볼륨까지 한번에 잡을 수 있는 토털 립 솔루션이다. 또한 립스틱 표면에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발라 홀리데이 무드를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