셔터스톡이 예측한 2020 컬러 트렌드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셔터스톡이 예측한 2020 컬러 트렌드

민신우 기자 0 2019.12.05

 

글로벌 IT기업인 셔터스톡이 ‘2020 컬러 트렌드 보고서를 발표했다.

 

셔터스톡은 픽셀데이터와 이미지 다운로드 데이터를 대조해 2019년 가장 인기가 높아진 컬러와 전 세계 각지에서 인기 있는 컬러를 확인했다. 셔터스톡의 전 세계 190만 명의 고객들은 캠페인 및 프로젝트를 작업하는 디자이너, 마케터, 크리에이터 및 블로거를 포함하며 그들의 다운로드 내역을 통해 내년 트렌드를 예측하고 있다.

 

셔터스톡이 예측한 가장 인기가 높아진 세 가지 컬러는 다음과 같다.

 

 

첫 번째 러시 라바(Lush Lava)는 강렬하며 불같은 주홍색은 빠르게 시선을 사로잡는다. 두드러지게 따뜻한 컬러로서 기업이 자사 브랜드에 관심을 유도하도록 돕는다.

 

두 번째 아쿠아 민트(Aqua Menthe)는 청록색이 감도는 선명한 민트 컬러로 유쾌하고 현대적이며 외향적인 브랜드 개성을 전달하기에 적합하다.

 

세 번째 팬텀 블루(Phantom Blue)는 드라마틱한 밤하늘과 유사한 짙은 네이비 컬러로 전문적이고 성숙한 브랜드의 룩앤필을 전달하기에 이상적이다.

 

보고서에는 이 세가지 컬러 외에도 전 세계 24개국에서 가장 인기를 얻고 있는 컬러가 들어있다. 전년 대비 성장세를 기반으로 분석한 결과 대한민국은 미디엄 스프링 그린컬러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브라질의 다크 오키드컬러가 인기 있는 등 지역마다 다양한 컬러들이 선정된 것으로 나타났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