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헨지’가 뷰티풀 모먼트의 일환으로 모델 전지현과 홀리데이 에디션 스타일을 제안한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특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홀리데이 에디션으로 한정 출시된 다이아몬드 네크리스를 추천한다. 입체감 있는 물방울 펜던트 중앙에 1부 다이아몬드를 정교하게 세팅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캐주얼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포멀한 스타일에도 실용적으로 활용 가능하다. 로즈 골드와 화이트 골드 두 가지 버전으로 출시되었다.
2020년의 새로운 시작을 응원하기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럭키 유(Lucky U)’를 추천한다. ‘럭키 유(Lucky U)’는 예로부터 행운을 가져다 준다고 전해지는 말발굽의 ‘U’형태를 모티브로 ‘당신에게 행운이 가득하기를’이라는 특별한 의미가 담긴 미닝 주얼리다. 유니크한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영원한 사랑’을 의미하는 블루 다이아몬드가 세팅 된 네크리스는 어떨까? 데일리 룩에 컬러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소재별 취향을 고려한 주얼리 선물을 하고 싶다면 소재별 추천 아이템들을 눈여겨보자. 실버 소재 아이템은 피부 톤을 더욱 깨끗하고 환하게 밝혀준다. 러블리한 핑크 스톤 포인트가 돋보이는 네잎클로버 주얼리는 화사한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수 있을 것이다. 하늘에서 가장 밝게 빛나는 별을 담은 ‘라 스텔라’는 사파이어 글라스 주변에 섬세하게 세팅된 스톤의 반짝임이 매력적인 아이템이다. 따뜻한 분위기를 더해주고 싶은 이들에게는 로맨틱한 로즈 골드 아이템을 추천한다. 심플한 원형 오브제에 스톤 장식 주얼리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디자인으로 스타일 제약없이 매치가 가능하다.
학생이나 직장인을 위한 기프트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레더 스트랩 워치는 어떨까?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된 시계는 둥근 다이얼에 박힌 스톤이 포인트로, 교체 가능한 레드 컬러 스트랩을 함께 증정해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로만 인덱스를 적용한 스퀘어 다이얼 워치는 클래식한 매력이 돋보인다. 모던한 스타일의 그녀에게 어울릴 워치를 찾는다면 메탈 워치를 추천한다. 간결한 디자인에 블루 컬러 핸즈를 매치한 것이 특징이다. 매일 가볍게 착용이 가능해 데일리 워치로 손색이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