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 이길한)이 29일(오늘) 뷰티 편집숍 라페르바에서 선물을 주고 받는 행사가 많은 연말을 겨냥해 ‘이브롬’ 홀리데이 키트를 출시한다.
‘이브롬’은 영국 피부 전문가에 의해 만들어진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로 깔끔한 클렌징과 각질제거를 통해 빛나는 안색을 되찾아 주는 것을 핵심으로 삼고 있다.
한정판으로 출시되는 이번 홀리데이 키트에는 ‘이브롬’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클렌저,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가 가능한 레스큐 마스크, 그리고 세안 시 클렌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무슬린 클로스가 포함되어 있다.
외부 유해 환경에 노출된 피부를 강력하게 클렌징 할 수 있는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겨울철 자칫 건조해지기 쉬운 피부에 진정과 수분 공급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브롬의 클렌저는 1986년 출시 이후 뷰티 업계에 밤 타입의 클렌저를 유행시킨 브랜드의 대표 제품이다. 혁신적인 밤 타입의 제품으로 모든 피부 고민이나 타입에 관계없이 사용 가능하다.
이 제품은 피부 손상이나 건조함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며 각질제거는 물론 워터프루프 타입의 마스카라 등 메이크업을 효과적으로 지울 수 있다.
함께 구성되어 있는 레스큐 마스크는 안색을 개선시켜주는 딥 클렌징 트리트먼트 팩 제품이다.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는 천연 화이트 머드 성분인 카올린 클레이가 포함되어 있어 노폐물과 피지 등의 불순물을 제거해주며,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