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퍼니처’ 롯데 잠실점 팝업스토어

instagram facebook youtube
스타일 & 트렌드
▶ 모바일 홈 화면에 바로가기 추가하기

‘닥스퍼니처’ 롯데 잠실점 팝업스토어

정우영 기자 0 2019.11.25

 

LF(대표 오규식)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리빙 브랜드 닥스퍼니처팝업스토어를 1217일까지 운영한다.

 

올해 6월 론칭한 닥스퍼니처는 영국의 클래식 브랜드 닥스의 리빙 브랜드로 현재 LF가 국내 라이선스 방식으로 운영하고 있다. ‘타협하지 않는 프리미엄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이탈리안 디자인 연구소와 양해각서(MOU)를 체결해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이는 등 철저한 명품 가구를 지향한다. 닥스퍼니처는 1인당 국민소득 3만 달러 시대를 맞아 고급 가구 및 인테리어 소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한층 높아진 기대감을 만족시키겠다는 전략이다.

 

닥스퍼니처는 일산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하며 소비자들에게 첫 선을 보였다. 큰 성원에 힘입어 지난 10월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팝업스토어를 열었으며 1018일에는 롯데백화점 노원점에 공식 입점했다. 이어 118일부터 28일까지 롯데백화점 평촌점, 1118일부터 1217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 팝업스토어를 연달아 운영하며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나가고 있다.

 

 

닥스퍼니처는 향후 전국 주요 백화점과 가두 상권을 중심으로 유통망을 확대하는 동시에 내년 초 최고급 명품 브랜드가 포진해있는 청담동에 콘셉트 스토어를 오픈 할 계획이다.

 

한편 닥스퍼니처의 제품은 유럽 건축 양식에서 영감을 얻은 컨티넌트라인, 닥스 고유의 하우스체크와 상징적인 색을 활용한 클래식한 디자인의 모나크라인, 영국 남부 휴양도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얻은 브라이튼라인까지 크게 3가지 라인으로 구분된다. 그 중에서도 가죽 쇼파는 국내 최상급 가죽으로 여겨지는 세미에닐린등급보다 높은 풀 애닐린등급의 가죽으로 제작되었으며 염색과 코팅 등 화학 공정을 최소화해 가죽 본연의 통기성과 감촉을 보존한 것이 특징이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KakaoTalk NaverBand

Comments